Schauffele, Travelers 선두 유지

Schauffele, Travelers 선두 유지

Rory McIlroy에 대한 더 많은 실망

Schauffele

Xander Schauffele은 토요일 PGA 투어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토요일에 3언더파 67타를 치며 얇은 리드를 유지하기 위해 늦은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금요일 2라운드 이후 5타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Schauffele은 일요일 코네티컷주 크롬웰의 TPC 리버 하이랜드에서 열리는 결승전에서 1타 우위를 점하게 됩니다.

코인볼 그러나 캘리포니아에서 온 28세의 이 선수는 토요일 16번 홀과 17번 홀에서 한 쌍의 버디를 기록하고 토너먼트에서 17언더파로 떨어지며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늦게 출발했습니다.

그는 파3 16번 홀에서 16피트 버디 퍼트를 했고, 17번 홀에서 추가 버디를 위해 페어웨이에서 몇 피트 떨어진 곳까지 아이언을 뚫었다.

이로써 Schauffele은 보기 없이 7언더파 63타를 쳐서 16언더파로 이동한 뜨거운 패트릭 캔틀레이(Patrick Cantlay) 바로 앞에서 하루를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Schauffele은 친한 친구이자 라이더 컵의 파트너인 Cantlay와의 결승전 결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을 것입니다. 결승전에서 팻과 함께 뛸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규 토너먼트에서 자주 짝을 이루지 못하고 오직 팀 토너먼트에서만 짝을 이룹니다.

“그래서 우리가 서로 놀면서 느끼는 어느 정도의 편안함이 있고, 그것이 결실을 맺고 버디를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Cantlay는 그의 친구와 마지막 날 총격전이 벌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마찬가지로 열광했습니다.

Cantlay는 “우리는 실제로 토너먼트 플레이에서 그렇게 많이 함께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지난 3, 4년 동안 3번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와 다시 함께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Cantlay가 말했습니다.

Schauffele

“그가 내 팀에 있든 없든 그와 함께 외출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내일 밖에 나가서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하고 칩이 떨어질 수 있는 곳에 놓아두겠습니다.”

Sahith Theegala는 6언더파 64타에 이어 14언더파로 3타 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Theegala 라운드의 하이라이트는 파5 13번 홀에서 멋진 이글 쓰리로 그린에 도달한 후 11피트 퍼트에서 롤링을 했을 때였습니다.

코인파워볼 흠잡을 데 없는 라운드의 유일한 흠은 18번 홀에서 보기를 했다.

케빈 키스너(Kevin Kisner)는 4언더파 66타로 13언더파로 이갈라에 이어 1위다.

스코틀랜드의 마틴 레어드(Martin Laird)가 이경훈(12언더파)과 공동 5위를 기록했다. Laird와 Lee는 모두 4언더파 66타를 기록했습니다.

1라운드 공동대표 J.T.를 포함한 4명의 선수 포스턴은 11언더파 공동 7위, 스코티 셰플러(Scottie Scheffler)는 5언더파 65타로 공동 1위입니다.

그러나 북아일랜드의 로리 매킬로이에게는 실망이 더 컸다.

1라운드에서 8언더파 62타를 쳤던 메이저대회 4회 우승자는 12번 홀에서 쿼드러플 보기 8이 포함된 2라운드 이후 금요일 탈락했다.

매킬로이는 토요일 파로 12타로 무사히 복귀했지만, 프론트 나인에서 더블보기와 보기를 만들어내며 이미 고군분투하고 있다.

14번 홀과 16번 홀에서 보기 2개를 더 추가해 6언더파 11타로 공동 31위를 기록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