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rica snatch win down under

SAfrica snatch win down under

SAfrica snatch

토토사이트 Springboks는 Wallabies를 지배한 후 다시 믿습니다.
Springboks의 주장인 Siya Kolisi는 그의 팀이 호주에서 긴 승리의 가뭄을 이겨낸 후 다시 믿음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들의 팀은 전면 개방된 럭비 챔피언십 레이스에서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더블 헤딩을 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9년 동안 호주에서, 그리고 1993년부터 시드니에서 승리를 맛보지 못했지만 토요일에 격동하는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왈라비를 상대로 24-8의 맹렬한 보너스 포인트 승리에서 그들의 악마를 잠들게 했습니다.

Springboks는 4 개국 남반구 토너먼트에서 2 연속 패배 후 4 시도 1 승리에서 영토와 소유권을 지배했습니다.

“코칭 스태프들은 우리가 이기기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가 하기를 원하는 특정 게임 계획이 있었지만 가장 큰 변화는 우리가 할 수 있다는 믿음이었습니다.

“팀으로서 힘든 한 주였고, 우리 팬분들도 상처를 받고 있다는 걸 이해하고,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정말 럭비 챔피언십 레이스에 남고 싶었고, 여기서 마지막으로 우승한 지 9년이 되었습니다.”

이 승리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호주, 아르헨티나와 승점 1점을 달리고 선두인 뉴질랜드에 단 1승을 거두고 2경기를 남겨 팽팽한 타이틀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Kolisi의 부하들은 2주 후에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이동하여 해밀턴에서 올 블랙스와의 경기에서 53-3으로 대승을 거둔 퓨마를 맞닥뜨립니다.

Kolisi는 아르헨티나에 대해 “그들은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두 번의 도전적인 경기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큰 도약’

SAfrica snatch

Springbok의 Jacques Nienaber 감독은 일주일 전 왈라비에게 25-17로 패한 후 팀이 기회를 너무 많이 낭비한 후 기회를 전환한 방법에 특히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에 우리는 기회를 만들었는데 그것을 잡지 않았고 그게 더 좋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희도 지난 주 강도에 만족하지 않았고, 그런 면에서 큰 진전을 이루게 되어 기쁩니다.”

부상과 실험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Nienaber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열린 4개의 럭비 챔피언십 게임에서 32명의 선수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모두 2023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타이틀 방어를 위한 그의 장기 계획의 일부입니다.

그는 “팀들에게 힘든 일이지만 동시에 럭비 월드컵을 바라보는 우리에게 답을 준다”고 말했다.

2022년 남반구 팀 중 어느 팀도 럭비 챔피언십 경기에서 2승 2패로 일관성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왈라비의 감독인 데이브 레니는 “현재 국제 축구계가 얼마나 힘든지를 강조하고 있다”며 “팀은 너무 공평하다. 5%만 떨어지면 다친다”고 말했다.

그는 호주가 2015년 이후 첫 번째 타이틀을 노리는 뉴질랜드와의 힘든 더블헤더에 관심을 돌리면서 다시 한 번 승리를 뒷받침하지 못한 후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Wallabies는 백 Hunter Paisami와 Noah Lolesio가 머리를 노크하고 포워드 Taniela Tupou가 워밍업에서 종아리를 비틀기 시작한 후 부상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레니는 성명을 통해 “그들은 확실히 수비했고 우리는 연속성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들은 우리를 꽤 잘 교살했다”고 말했다.

“캐리의 품질과 청소의 긴급성이 더 좋아졌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몇 주 안에 올 블랙을 상대로 그런 종류의 물건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