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Morrison

Matthew Morrison은 ‘SYTYCD’ 참가자에게 보낸 혐의 텍스트를 읽었습니다. ‘숨길 것이 없습니다’

매튜 모리슨은 “So You Think You Can Dance” 참가자에게 보낸 문자가 부적절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Glee” 졸업생(43세)은 목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동영상에서 “여기에 앉아서 익명의 뻔뻔하게 사실이 아닌 진술에 대해 나와 가족을 변호해야 하는 것이 정말 유감이지만 숨길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투명성을 위해 쇼에서 댄서에게 쓴 한 가지 메시지를 읽어 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Morrison은 주장된 텍스트를 큰 소리로 읽기 시작했지만 카메라에 자신의 휴대전화나 대화의 스크린샷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여기요! 매튜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전화번호를 받고 몇 가지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라고 모리슨이 보낸 메시지는 그와 익명의 개인이 같은 안무가에 대해 “상호 존중을 공유하기” 때문에 보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저는 그녀(안무가)와 20년 넘게 알고 지냈고 그녀가 쇼에서 안무가로 취직하는 것을 도우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그는 주장했습니다. “가십이 규칙이고 사람들의 삶이 클릭 미끼로 던져지는 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은 참담한 일입니다.”

파워볼 추천 매튜 모리슨(Matthew Morrison)은 목요일 인스타그램에 “So You Think You Can Dance”에서 참가자 중 한 명에게 보낸 글을 읽고 갑작스럽게 퇴장했습니다.
매튜모리슨/인스타그램
Page Six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Morrison은 JoJo Siwa 및 Stephen “tWitch” 보스와 함께 “SYTYCD” 시즌 17의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었으며 Cat Deeley가 진행자로 선정되었습니다.

Matthew

댄스 경연 시리즈의 팬들은 브로드웨이 스타가 지난 달 “경연 제작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고 떠난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So You Think You Can Dance’ 심사위원을 맡게 된 것은 저에게 엄청난 영광이었습니다.

2014년부터 르네 푸엔테와 결혼한 모리슨은 5월 27일 Us Weekly에서 성명을 통해 “따라서 내가 쇼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디션을 촬영하고 최종 12인을 선발한 후, 대회 제작 규약을 지키지 않아 공정한 심사를 하지 못했다.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사과할 만큼 충분히 사과할 수는 없으며 내가 아는 최고의 시즌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여러분과 함께 지켜볼 것입니다.”

“SYTYCD”에서 Matthew Morrison, Stephen Boss, Cat Deeley 및 JoJo Siwa

Morrison은 JoJo Siwa 및 Stephen “tWitch” Boss와 함께 시즌 17 심사위원단에 있었고 Cat Deeley가 호스트로 있었습니다.
여우
그러나 People은 나중에 Morrison이 여성 참가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는 이유로 해고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more news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며 “두 사람은 성관계를 맺지 않았지만 소셜미디어에서 추잡한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그녀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주장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는 그의 발언에 불편함을 느꼈고 프로듀서에게 갔고, 그 후 Fox가 참여했습니다. 자체 조사를 마친 뒤 해고됐다”고 말했다.

Page Six는 논평을 위해 Morrison과 Fox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