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kley Point C 비용이 30억 파운드 증가하여 1년 연기

Hinkley Point C

Hinkley Point C 비용이 30억 파운드 증가하여 1년 연기
EDF는 Hinkley Point에 건설 중인 원자력 발전소가 계획보다 1년 늦게 가동을 시작할 것이며 30억 파운드의 추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Somerset에 있는 사이트의 수정된 운영 날짜는 현재 2027년 6월이며 총 비용은 250억 ~ 260억 파운드 범위로 추정됩니다.
EDF는 영국 소비자나 납세자에게 비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이트를 개발하는 프랑스 에너지 대기업은 대유행의 영향으로 지연을 크게 줄였습니다.
EDF는 Covid-19 전염병의 지속적인 영향을 고려하여 발전소의 비용과 일정에 대한 검토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코비드 안전 조치로 인해 현장에 허용된 근로자의 감소는 2020년과 2021년에 50만 일 이상의 중요한 작업 손실을 초래했다고 밝혔습니다.
Hinkley Point C의 전무 이사인 Stuart Crooks는 “현장의 숫자를 갑자기 5,000개 이상에서 약 1,500개로 줄여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우리는 공급망 또한 큰 타격을 입었다”면서 “효율성을 떨어뜨릴 수 밖에 없었다”는 의미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2020년 4월 180개 공급업체가 완전히 문을 닫았지만 올해 2월 말까지 6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생산성이 저하된 상태로 운영되고 있었다”고 말했다.

Crooks씨는 EDF가 2021년 1월 정상 상태로의 복귀가 임박했지만 그 후에 Covid-19의 두

번째 물결이 강타했다고 가정할 때 6개월의 Covid 영향을 추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총 1호기의 착공일은 2016년 착공 이후 18개월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More News
“이러한 복잡한 프로젝트에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발생했는지

정확히 측정할 수는 없지만 12개월을 초과한 것은 분명합니다.”

Hinkley Point C

Mr Crooks는 “다른 요인들이 일정과 비용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으며 회사는 “영국 전역의

공급 및 노동력 부족 및 인플레이션으로 다른 주요 프로젝트와 동일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부 대변인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지연이 불가피했지만 수정된 Hinkley Point C 건설 예측은 영국 청구인이나 납세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비용 증가는 개발자가 전적으로 부담하게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대변인은 “영국 전역에 22,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원한 한 세대 최초의 신규 원자력 발전소인 Hinkley Point C를 완공하기 위해 EDF와 계속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원자력은 깨끗하고 저렴한 자체 생산 전력을 제공하는 영국의 에너지 안보에 필수적입니다.”

건설 중인 원자력 발전소에서 작업자가 비계에서 추락하면서 새로운 안전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사고는 3월 4일 Somerset의 Hinkley Point C에서 발판 작업자가 약 5미터 떨어졌지만 심각한 부상을 피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원자력 규제국은 작업이 적절하게 계획되고, 적절하게 감독되고, 안전하게 수행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실패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현장에서 일하는 계약자에게 개선 통지를 제공했습니다. 이 통지서는 5월 3일 화요일 Bouygues Travaux Publics SAS와 Laing O’Rourke Construction Limited, BYLOR JV의 합작 투자 파트너로, 현재 공사 중인 EDF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