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Dawson: 팟캐스트로 유명한 살인 사건의

Chris Dawson: 팟캐스트로 유명한 살인 사건의 남편

인기 범죄 팟캐스트의 주제가 된 호주 남성이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아내가 실종된 지 40년 만입니다.

Chris Dawson의 재판은 1982년 그의 아내 Lynette의 실종에 대한 수십 년간의 추측에 뒤이어 이루어졌습니다.

판사는 Dawson이 법적 이유로 JC로만 알려진 십대 연인이자 베이비시터와의 관계를 계속하기 위해 아내를 죽였다고 판결했습니다.

Chris Dawson

먹튀검증커뮤니티 도슨 부인의 시신은 여전히 ​​행방불명이고 모든 증거는 정황이었다.

Dawson은 팟캐스트인 The Teacher’s Pet이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새로운 조사를 촉발한 후 2018년에 기소되었습니다.

선고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Dawson의 변호사는 유죄 판결에 항소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74세의 이 여성은 도슨 부인이 종교 단체에 가입하기 위해 자신과 두 자녀를 버렸다고 주장하면서 도슨 부인의 살해를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평결을 내리는 동안 판사 Ian Harrison은 Dawson에 대한 증거가 “설득력 있고 설득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도슨이 자신이 가르친 학교의 학생이기도 한 JC에게 집착하고 있으며 그녀를 아내의 “대체품”으로 원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Harrison 판사는 Dawson이 결혼 생활을 끝내려는 이전 계획이 실패하고 JC가 관계를 끝내기를 원했기 때문에 점점 더 절망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hris Dawson

그는 뉴사우스웨일즈 대법원에서 “그가 [JC]를 잃을 것이라는 전망이 너무 괴로워하고 좌절하며 궁극적으로 그를 압도하여… 도슨 씨가 그의 아내를 죽이기로 결심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C와 Dawson은 결국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지만 몇 년 후 이혼했습니다. 재판에서 그녀는 도슨 부인이 사라진 후 도슨이 자신을 “단장하고” 그녀를 “노예”처럼 대했다고 말했다. 도슨 부인의 형제는 평결을 환영했지만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시신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

Greg Simms는 Dawson이 “마침내 괜찮은 일을 하고” “Lynette를 집으로 데려가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고 마침내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존엄성을 보여줄 수 있게 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필 머서, NSW 대법원 BBC 뉴스

Ashen과 멍했다. 크리스 도슨은 판사의 심의가 쉬는 시간에 형 피터, 변호사와 함께 법정 13층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충격을 받은 듯 보였다.

나는 몇 시간 후에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범이 될 남자와 한 팔 거리에 서 있었습니다.

40년 만에 르넷 도슨 실종 사건의 미스터리와 비극이 마침내 풀렸다.

판사는 남편의 변호를 허물고 핵심 부분에 “터무니없다”와 “기상적이다”라고 꼬리표를 붙였다.

결국 유죄 평결이 내려졌을 때 그의 가족들은 한숨을 쉬었습니다. 근처에 조용히 앉아 있던 리넷 도슨의 친척들의 눈물이 흘렀다.

전임 교사는 수갑을 채우고 머리를 흔들며 끌려갔다. Harrison 판사의 긴 평결이 마침내 그의 거짓말과 속임수를 폭로했습니다. 이 사건은 팟캐스트 The Teacher’s Pet에서 저널리스트 Hedley Thomas에 의해 조사되었을 때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호주 저널리즘의 최고 영예를 수상했으며 6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전 세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