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음모 혐의와 관련하여 2명에 대한 보증금 없음

7월 4일 음모 혐의와 관련하여 2명에 대한 보증금 없음

7월 4일 음모

야짤 버지니아주 리치먼드에서 발생한 7월 4일 총기난사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밝힌 혐의로 기소된 2명이 보석 없이 구금됐다.

버지니아주 리치먼드 – 버지니아주 리치먼드에서 발생한 7월 4일 총기 난사 사건과 관련하여 경찰이 말한 것과 관련하여 기소된 2명의 남성이 월요일 짧은 법원 청문회에서 보석 없이 구금되어 혐의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Rolman Balcarcel Ac(38세)와 Julio Alvarado-Dubon(52세)는 모두 과테말라 출신으로 비미국인의 총기 소지 혐의로 각각 체포되었습니다.

리치먼드 경찰은 리치먼드 경찰이 수도에서 독립 기념일 축하 행사에 계획된 공격이 있다는 대화를 엿 들었다고 우려하는 시민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당국은 두 남성 모두 불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보를 받은 경찰은 두 사람이 공유한 리치먼드의 집에서 돌격 소총 2개, 권총 및 수백 발의 탄약을 압수했습니다.

리치몬드 형사는 수색 영장 진술서에서 정보 제공자가 경찰에 발카르셀이 공격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6월 21일 총 3문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7월 4일 음모

정보 제공자는 발카르셀이 멕시코와 미국에서 활동하는 Los Zetas 마약 카르텔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Balcarcel의 변호사인 Samuel Simpson V는 월요일 Balcarcel Ac와 Alvarado-Dubon이 총기 난사를 계획했다면 “매우 놀랐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심슨은 “이 사람들이 과테말라 출신이고 일을 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mpson은 또한 Balcarcel이 Los Zetas와 연결되어 있다는 주장에 대해 회의적임을 표명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부당한 일입니다. 그것은 과테말라의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Simpson은 아직 Balcarcel과 대화할 수 없었고 경찰이 가지고 있는 증거가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수색 영장 진술서에는 경찰이 제보를 받은 후 국토 안보부에 연락한 후 리치먼드의 한 집으로 갔고, 그곳에서 Alvarado-Dubon이 문을 열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형사 Michael Kiniri는 두 번째 남자가 나타나 “Rolman A.

발카르셀 AC.” 진술서에는 발카르셀이 2개의 콜로라도 면허증, 과테말라 신분증과 멕시코 신분증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토안보부 수사관은 발카르셀 Ac가 이전에 두 차례 추방된 적이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체포된 이후 지역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지만 지난주 Alvarado-Dubon에 15,000달러의 보석금이 설정되었습니다.

검찰은 처음에 채권 결정에 항소했다.

그러나 Alvarado-Dubon이 월요일 리치몬드 순회법원에 청문회를 열었을 때 그의 변호인은 판사에게 판사가 검사와 함께 보류 중인 이민 억류자 때문에 보증금 결정이 취소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ICE가 누군가를 구금할 계획인 집행 기관.

Alvarado-Dubon의 변호사는 무기 혐의나 음모 혐의에 대한 언급이 없는 짧은 청문회 이후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more news

Balcarcel은 월요일 비디오 피드를 통해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채권 없이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이민국 억류자도 그를 고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