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행성이 희귀 행성 결합으로 정렬되어

5개의 행성이

5개의 행성이 희귀 행성 결합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우리 태양계의 5개 주요 행성은 맨눈으로 볼 수 있는 드문 행성 결합을 위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맑은 하늘에서는 수성, 금성, 화성, 목성, 토성이 동이 트기 전에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태양의 밝은 빛에 가려 잘 보이지 않는 수성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이 결합은 금요일 아침에 가장 밝았지만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월요일까지 계속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결합이 마지막으로 발생한 것은 2004년이었고 2040년까지 다시 볼 수 없습니다.

행성은 “수평선 가까이에서 펼쳐져 있는 일련의 진주처럼” 보인다고 우주 과학자이자 대중 천문학 협회 교수인 루시 그린(Lucie Green)의 수석 천체 관측가는 설명합니다.

또한 행성은 태양에서 위치하는 순서대로 나타나기 때문에 특별한 이벤트이기도 합니다.More News

Green 교수는 지구에서 태양계를 바라보는 관점 때문에 행성 결합의 경우 항상 그런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금요일에는 금성과 화성 사이에 나타나는 초승달도 라인업에 합류했습니다.

영국을 포함한 북반구는 일출 45~90분 전에 가장 좋은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언덕과 같은 높은 지점에서 동쪽을 바라보고 지평선에 매우 가깝게 봅니다. 큰 건물이나 나무는 시야를 가리게 됩니다. 해가 뜨자 마자 하늘이 씻겨져 행성이 가려지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육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Green 교수는 천체 관측자에게 태양을 직접 볼 위험이 있으므로 쌍안경이나 망원경과 같은 장비를 사용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5개의 행성이

가장 멀리 떨어진 행성인 토성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일반적으로 매우 밝은 금성을 찾을 때까지 행성을 다시 세어보십시오.

라인업의 마지막 행성은 수성이어야 합니다. Green 교수는 그것이 발견하기 어려운 행성이기 때문에 그것을 보는 데 수년이 걸렸다고 말합니다. “이 희미하게 반짝이는 행성을 볼 수 있다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열대와 남반구의 관측자는 행성이 동이 트기 전 하늘에서 더 높이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 더 나은 시야를 확보해야 하지만 여전히 일찍 시작해야 합니다.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JWST)은 7월에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천문학자들이 “믿을 수 없다”고 묘사한 목성을 둘러싼 오로라, 거대한 폭풍, 달 및 고리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적외선 이미지는 특징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인공적으로 착색되었습니다.

적외선은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 캘리포니아 대학의 행성 천문학자 임케 드 페이터(Imke de Pater)는 “우리는 이와 같은 목성을 본 적이 없습니다. 모두 매우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솔직히 이렇게 좋을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100억 달러(85억 파운드)의 JWST는 유럽 우주국 및 캐나다 우주국의 파트너와 함께 미국 우주국 나사가 주도하는 국제 임무입니다.

나사는 망원경의 여러 이미지를 합성하여 만든 목성의 단독 보기에서 오로라가 목성의 북극과 남극 위의 높은 고도까지 확장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로라는 태양에서 멀어지는 입자와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행성 위의 하늘에서 빛이 나타납니다.

한편, 지구를 집어삼킬 만큼 큰 폭풍으로 유명한 대적반(Great Red Spot)은 하얗게 보였다. 햇빛을 많이 반사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