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 주에서 캘리포니아의 전기 자동차 의무

17개 주에서 캘리포니아의 전기 자동차 의무 채택을 검토 중

17개 주에서

카지노 직원 미니애폴리스(AP) — 캘리포니아에서 제정된 규정과 관련된 차량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가진 17개 주는 모든 신차,

픽업 및 SUV에 전기 또는 수소 동력을 요구하는 해당 주의 가장 엄격한 새 규정을 따를지 여부에 대한 중대한 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2035.

대기 청정법에 따라 주에서는 캘리포니아의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따르기로 선택하지 않는 한 연방 정부의 표준 차량 배기 가스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 중 워싱턴, 매사추세츠, 뉴욕, 오리건, 버몬트주는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가솔린 연료 차량 금지령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콜로라도와 펜실베니아는 아마도 그렇지 않은 주에 속합니다. 법적 근거는 미네소타 주의 “청정 자동차” 규칙이 정치적

지뢰밭이자 법적 투쟁의 대상이 되어온 미네소타에서 조금 더 모호합니다. 한편 공화당은 버지니아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있다.

미네소타 자동차 딜러 협회(Minnesota Auto Dealers Association)는 주 및 연방법에 대해 새로운 캘리포니아 규칙이 주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차단하려고 시도하면서 법정에서 소송을 제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무역 그룹의 회장인 Scott Lambert는 “이 기술은 차량이 추운 날씨에 잘 작동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남부 캘리포니아에 사는 것은 아닙니다.”

미네소타 공해 통제국(Minnesota Pollution Control Agency) 관리들은 캘리포니아주가 캘리포니아의 변경 사항을 채택하기 위해 완전히

17개 주에서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규칙 제정 절차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법원 제출과 입법 청문회에서 그들은 지금 그렇게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캘리포니아가 아닙니다. 미네소타에는 자체 계획이 있습니다.”라고 Tim Walz 주지사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미네소타의 프로그램을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권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늘리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우선순위는 비용을 낮추고 선택의 폭을 넓혀 미네소타 주민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리건 규제 당국은 9월 7일까지 새로운 캘리포니아 표준을 채택할지 여부에 대해 공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이전 규칙을 채택한 콜로라도 규제 당국은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규칙을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민주당 주지사 Jared Polis 행정부가 말했습니다.

콜로라도 에너지청은 성명을 통해 “지사는 전기차로의 빠른 전환이라는 목표를 공유하고 있지만 기술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특정 날짜까지 판매되는 자동차를 100% 전기차로 만드는 데 회의적이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의 이전 표준을 부분적으로만 채택한 펜실베니아의 규제 기관은 새 규칙을 자동으로 따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more

톰 울프(Tom Wolf) 민주당 주지사 하에서 펜실베니아는 작년에 캘리포니아의 규칙을 완전히 준수하기 위해 규제 절차를 시작했지만 이를 포기했습니다.

버지니아는 작년에 민주당이 버지니아 정부를 완전히 장악했을 때 통과된 법안에 따라 캘리포니아의 규칙을 채택하는 길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원을 장악한 공화당원과 Glenn Youngkin 공화당 주지사는 주를 연결 해제하기 위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네소타의 자동차 딜러들은 가을 선거를 위해 주의 현재 규칙과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제한 사항을 통합하기 위해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문제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Lambert는 입법부와 주지사 사무실에 대한 통제권을 확보할 수

있으며 딜러들은 2023년 입법부가 법원에서 먼저 승리하지 않는 한 규제를 철회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