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박과 위협 속에서

협박과 위협 속에서 캄보디아인들이 지방 선거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프놈펜, 캄보디아 (AP) — 훈 센 총리가 집권한 집권당이 불공정하다고 널리 비판받은 2018년 총선을 휩쓴 이후 첫 투표 기회인 일요일 지방 선거에서 캄보디아인들이 투표소로 향했습니다.

훈센의 캄보디아 인민당은 목요일 유엔 인권 사무국이 “야당 후보를 겨냥한 위협, 협박, 방해의 패턴”에 따라 다시 쉽게 승리를 거머쥐게 될 것입니다. “

에이전시는 “후보자들은 정치 캠페인을 억제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보이는 다수의 후보자가 투옥되는

등 활동을 방해하는 수많은 제한과 보복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다.

최소 6명의 야당 후보자와 활동가가 4일 전에 구금됐다고 덧붙였다 재판을 기다리고 있는 여론 조사와 정치적 동기로 기소된 다른 사람들은 숨어 있었다.

유엔 제네바 사무소에 있는 캄보디아 대표단은 성명에서 그 비판이 “오류적이고, 정치적이며,

선별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야당을 포함한 모든 정당이 법과 등록된 일정에 따라 위협과 방해 없이 권리를 충분히 행사했다”고 밝혔다.

Hun Sen과 그의 아내가 일요일 아침 수도 프놈펜 인근 Kandal 지방에서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명목상 민주주의 국가에서 권위주의적인 통치자인 훈 센은 37년 동안 집권했습니다.

그는 2028년까지 집권할 계획이라고 말했으며 그의 아들 중 한 명을 후계자로 지지했습니다.

그의 정당은 전국적으로 1,652개 코뮌 전체에 후보를 내세운 유일한 정당이다. 유일한 심각한 경쟁자인 촛불당은 1,632개 코뮌에 후보가 있고, 왕당파 FUNCINPEC 당은 688개 코뮌에 도전자가 있습니다. 17개 정당에서 82,786명의 후보자가 있으며 등록 유권자는 920만 명입니다.

지방선거는 총선을 1년 앞두고 치러져 정당의 힘을 시험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협박과 위협 속에서

2017년 지난 총선에서 제1야당인 캄보디아구국당이 예상외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 훈센 정부와 독립언론을 탄압했다.

당은 정치적 동기로 널리 여겨지는 반역 혐의로 대법원에 의해 해산되었고, 자유 언론은 폐업하거나 굴복하게 되었습니다.

캄보디아구국당이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상황에서 훈센당은 이듬해 총선에서 승리를 확신했다.

파워볼 추천 몇몇 서방 국가들은 2018년 선거가 자유롭지도 공정하지도 않다고 결론지은 후 정부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가장 가혹한 조치는 일부 특혜 무역 특권을 철회한 유럽 연합에서 나왔습니다.

해산된 캄보디아 구국당(Cambodia National Rescue Party)은 현직 의원들도 정치직에서 축출되었으며, 대부분의 최고 지도자들이 망명 상태에 있다.

파워볼 추천 현재 촛불당은 활동이 크게 위축된 상태지만 전 지지자들을 결집해 여당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more news

최초의 촛불당은 훈센의 주요 정치적 라이벌인 샘 레인시가 1995년에 창당했으며

이후에 캄보디아 국가구조당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법적 괴롭힘을 당했던 샘 레인시는 프랑스로 망명했고, 캄보디아 국가구조당의 공동 창립자인 켐 소카는 현재 반역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