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바벳 고속도로 MOU

프놈펜-바벳 고속도로 MOU 체결
프놈펜과 캄보디아와 베트남의 국경인 바벳을 연결하는 고속도로 건설을 위한 협력을 시작하기 위한 양해각서(MOU)가 어제 체결되었다고 Sun Chanthol 공공사업 및 교통부 장관이 말했습니다.

프놈펜-바벳

Chanthol은 어제 프놈펜에서 열린 ASEAN 리더십 및 파트너십 포럼에서 ‘지역 무역과 투자를 촉진하기 위한 ASEAN 교통 연결성 강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고속도로는 Bavet과 호치민을 연결하고 캄보디아와 태국, 라오스, 베트남을 연결하는 1, 11, 123번 아세안 고속도로가 4차선으로 확장 및/또는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그는 정부가 기존 철도망을 고속철도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타당성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민간 부문이 프놈펜-호찌민 시 철도 연결을 연구하도록 권장했습니다.

또 프놈펜 지하철에 대한 타당성 조사도 마쳤다”고 말했다.

Chanthol은 정부가 Bassac 강을 확장 및 준설하고 Bassac 강을 연결하는 운하를 파기 위한 타당성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다.

정부는 JICA의 지원을 받아 시아누크빌 항만 자치구에 흘수 14.5m의 새로운 컨테이너 터미널도 건설하고 있다.

또한 “최대 12만척의 항만 확장을 위한 2,3단계의 타당성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DWT는 PAS를 호출하고 미국과 EU로 직접 배송합니다.

캄보디아의 에너지 허브로 건설될 캄폿의 민간항만은 PAS를 보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프놈펜-바벳

시아누크빌은 다목적 경제특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다가, 왕국은 복합 운송 연결 및 물류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순위 도로, 철도, 수로, 항만, 물류, 항공 및 복합운송이 결합된 시스템 마스터 플랜(ITC-LS)입니다.

ITC-LS는 향후 10년 동안 약 486억 달러의 투자가 필요한 332개의 하드 및 소프트 인프라 프로젝트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Chanthol은 캄보디아의 투자 잠재력에 대해 “캄보디아에는 운송 및 물류 부문에서 많은 비즈니스 기회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민간 부문에서 캄보디아 투자를 고려하도록 권장하고 싶습니다.

세계 은행은 캄보디아가 아세안에서 가장 자유로운 투자 체제를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관리자가 아니라 촉진자이며 귀하가 성공할 수 있도록 귀하의 비즈니스와 투자를 지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입니다.”

그는 정부가 교통과 물류 개발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가 진행하고 있는 캄보디아의 교통 연결성에 게임 체인저 프로젝트가 여러 개 있습니다.

3개의 새로운 국제공항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놈펜 국제공항, 새로운 씨엠립 국제공항, 그리고 다라 사코르 국제공항.

또한 프놈펜과 시아누크빌의 심해항을 연결하는 첫 번째 고속도로가 2022년 10월 1일에 개통될 것입니다.” more news

그는 아세안 교통 연결성을 강화하는 것은 상호 연결된 교통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지역 및 국가 차원에서 이루어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