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의 문제가 인도 농부들을 해치는 이유

풍요의 문제가 인도 농부들을 해치는 이유

풍요의 문제가

서부 마하라슈트라 주에서는 현재 약 7개 지역에서 일주일 동안 파업을 벌이고 있으며, 거리에 우유를 흘리고, 시장을 폐쇄하고, 도로에서 항의하고, 야채 트럭을 공격했습니다.

이웃 Madhya Pradesh에서는 화요일에 경찰과의 충돌로 5명의 농부가 사망한 후 통행금지령이 내려졌습니다.

지난 달 먹튀검증 남부 텔랑가나와 안드라프라데시의 농부들은 시위를 벌이고 붉은 고추를 태웠다.

농민들은 농지 대출 면제와 농작물 가격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인도의 농업은 가뭄, 작은 면적, 지하수면 고갈, 생산성 감소 및 현대화 부족으로 인해 황폐해졌습니다.

인구의 절반이 농장에서 일하지만 농업은 인도 GDP의 15%만 기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농장은 많은 사람들을 고용하지만 생산량은 너무 적습니다.

농작물 실패는 놀라운 빈도로 농장 자살을 유발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불안은 풍요의 문제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와 마디야프라데시(Madhya Pradesh)에서는 강력한 몬순으로 인한 풍년으로 인해 농작물 과잉이 발생했기 때문에 농부들이 거리로 나섰습니다.

예를 들어 양파, 포도, 대두, 호로파, 붉은 고추 가격이 급락했습니다.

풍요의 문제가

대부분의 지역에서 정부는 농작물에 대해 농부에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데 신속하지 않습니다.

정부는 인도에서 농업 가격을 책정하고 생산을 장려하고 소득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농부로부터 작물을 조달합니다.

그렇다면 왜 풍년이 농사 위기를 초래했는가?
일부에서는 가격 폭락이 지난해 말 인도의 고가 지폐(일반적으로 화폐 화폐화라고 함)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철회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인디언 익스프레스 신문의 농촌 문제 및 농업 편집자인 Harish Damodaran은 농부들이 비료, 살충제 및 노동력을 지불하기 위해 친척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구걸하고 빌렸기” 때문에 놀랍게도 금지령이 재배에 지장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땅이 실제로 경작되었고 많은 비가 내리면 풍작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Mr Damodaran은 상인들이 잉여 작물을 살 만큼 충분한 현금이 없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만성적인 현금 부족은 지나갔지만 유동성 문제는 여전하다. 상인들과 이야기를 해보니 여전히 마을의 주요 신용 매개체로 남아있는 현금이 부족하다는 얘기를 하고 있다. 현금.”

인도 연간 생산량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마하라슈트라 주의 아시아 최대 양파 시장인 라상가온(Lasangaon)의 한 저명한 상인은 현금 부족에 대한 우려가 농작물 가격 폭락을 “과장”했다고 말했다.

“확실히 좋은 수확이 있었지만 많은 상인들이 곡물을 주워 현금을 지불하고 수표를 발행하고 순 뱅킹을 사용했습니다. 과잉과 낭비 중 일부는 진행 중인 파업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공격을 받았다”고 Manoj Kumar Jain이 말했습니다.More News

또 다른 사람들은 계속되는 위기의 주요 원인이 적절한 식량 저장 및 처리 능력 부족으로 인한 잉여 수확량에 대처하지 못하는 인도의 만성적인 실패에 실제로 뿌리를 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