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란실바니아의 마지막 색슨족

트란실바니아의 마지막 색슨족
색슨족은 12세기에 루마니아의 트란실바니아 지역에 처음 도착했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이 지역 사회는 거의 사라졌습니다.
영형
트란실바니아의 마을 Țapu(독일어로 Abtsdorf an der Kokel)의 무더운 여름날, Doris-Evelyn Zakel은 할머니의 전통적인 색슨족 집 안뜰에 있는 오

트란실바니아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래된 나무에서 배를 수확하느라 분주합니다. 오래된 고리 버들 세공 바구니가 거의 가득

찼지만 스위스에 거주하지만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Zakel이 조상의 유산을 유지하기 위해 이 오래된 농가를 유지 관리하고 복원하는 데 필요한 많은 작업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비어 있는 가족의 오래된 오크 와인 배럴이 수십 년 전에 가족이 지역 마을 사람들에게 와인을 나눠주던 방인 시원한 지하실에 남아 있습니다.

집은 그녀의 가족이 냉장고로 사용했을 지하실 바닥의 구덩이를 포함하여 유물로 가득한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

Zakel은 17세기까지 이 마을에서 가족 역사를 추적했습니다. 작년에 가족에게서 집을 구입한 Zakel은 “제 고모는 70년 이상

이곳에서 사셨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Zakel이 지역 마을 재단사로 일하는 강하고 자신감있는 여성으로 존경했던 그녀의 고모의 이름을 따서 Casa Anna(Anna’s House)라고 명명했습니다. 그녀는 2014년에 사망했습니다. more news

“18살 때 이모를 방문했을 때 집에 들어가 인연을 느꼈고 이곳이 뿌리가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거의] 900년의 역사가 있기 때문에 이 유산을 보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란실바니아의

Transylvanian Saxons(독일어로 Siebenbürger Sachsen)는 참으로 길고 유서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세기에 걸쳐 이 지역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색슨 족은 오늘날 독일, 프랑스, ​​벨기에, 룩셈부르크를 구성하는 지역에서 12세기에 루마니아의 트란실바니아

지역에 처음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헝가리의 왕 Géza II에 의해 이 지역에 정착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그들의 역할은 경제를 발전시키고 헝가리 왕국의 국경을 동부 침략자들로부터 보호하는 것이었습니다.

색슨족은 자신의 언어와 문화를 가진 근면하고 숙련된 장인과 소규모 농부로 알려졌으며 수세기 동안 이곳에서 번성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수십 년 동안 커뮤니티는 이 지역에서 거의 사라졌습니다. 이는 현대 유럽에서 가장 큰 소수 민족 이주 중 하나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1978년과 1989년 사이에 니콜라에 차우셰스쿠(Nicolae Ceaușescu)의 현금 부족 공산주의 독재 아래 많은 색슨족이 현금을

받는 대가로 상호 정부 계획에 따라 서독에 매각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공산주의 루마니아에서 탈출한 것으로 보고 기꺼이 떠났습니다. 나중에 공산주의가 종식된 후 기회가 거의 없었지만 1989년 12월과 1990년 봄 사이에 이동의 자유가 국가를 개방함에 따라 50만 명이 대부분 독일에 남게 되었습니다. 언덕이 많은 목초지에서 양떼를 방목하는 양치기들의 야생화 초원. 풍경은 마치 그림 형제 동화에 속한 것처럼 보이는 건초더미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Saxon Transylvania로 향하면 고대 시골 유럽을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