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맨유의 승자는 클럽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한계는 없다고 말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호날두는 자신의 해트트릭이 토트넘을 꺾는 데 도움이 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제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호날두는 2008년 이후 처음으로 맨유의 해트트릭을 기록해 소속 클럽을 3-2로 이겼고 전체 통산 득점 807골을 기록했습니다.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온 후 첫 해트트릭을 달성해 매우 기쁩니다!” 포르투갈 포워드는 Instagram에 썼습니다.

“경기장으로 돌아와서 목표와 노력으로 팀을 돕는 느낌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가 열심히 일하고 하나가 되면 어떤 팀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 맨유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가자, 악마!”

경기는 호날두가 포르투갈로 날아갔다는 제안 속에 맨체스터 더비에 결장한 지 일주일 만에 이뤄졌다.

맨유의 감독인 랄프 랑닉은 이후 혐의를 부인했고 37세의 선수는 엉덩이 부상으로 결장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독일인이 호날두가 11월 임시 감독으로 클럽에 온 이후 “볼 안팎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고 묘사한 후, 그는 그 선수의 빌드업을 반복할 가치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를 3일 동안 포르투갈에 보낸 다음 그를 2일 동안 훈련하지 못하게 한 다음 그가 목요일 훈련에서 비슷한 수준의 경기를 펼쳤던 것과 같이 그를 다시 데려가는 것이 합리적일 수도 있다는 농담을 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angnick.Ronaldo의 맨유에서의 영향력은 그들의 시즌이 풀리면서 의문시되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그러나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만이 37세의 프리미어 리그 12골 이상을 득점했으며 유나이티드 선수는 모든 대회에서 자신의 전체 득점 18골의 절반 이상을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맨유에 대한 호날두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문제가 된 적이 없습니다.”라고 프랑스 국가대표가 말했습니다.

“우리 팀 역사상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늘 그는 그가 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인지 보여주었습니다. 그와 모든 팀의 경기력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호날두가 역대 득점왕인가?
호날두가 해트트릭으로 체코-오스트리아의 요제프 비칸의 805를 제치고 FIFA 역대 최다 득점자로 인정받았다는 주장이 있었다.

그러나 FIFA 웹사이트에서 Bican의 805골을 언급하는 유일한 경우는 기사에서 예상 합계이며 기록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대한 FIFA 트윗에는 기록조차 언급되지 않았다.

체코 FA는 2001년에 사망한 Bican이 821골을 기록했다고 밝혔고 비공식 통계학자 RSSSF(처음에는 805골을 기록했지만 현재는 950골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아마추어 및 예비 게임과 지역 팀의 스트라이크가 포함됩니다.

호날두는 확실히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최고 득점자입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은지는 모르지만).

브라질의 레전드 펠레와 호마리오, 레알 마드리드와 헝가리의 아이콘 페렌츠 푸스카스도 모두 700년대 어딘가에 있지만
그 숫자는 보고서마다 다릅니다.

리오넬 메시는 아르헨티나(80골), 바르셀로나(672골), 파리 생제르맹(7골)에서 759골을 기록하고 있다.

Ronaldo는 RSSSF 목록(모두 비공식 경기 포함), 독일의 Erwin Helmchen(987+), Bican 및 영국의 Ronald Rooke(929+)에서
상위 3명의 이름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