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의장국 아세안: 다음은?

캄보디아 의장국 아세안: 다음은?
크메르 타임즈는 캄보디아의 의장직을 맡은 아세안과 남은 몇 달 동안 직면한 도전, 특히 이 지역과 세계의 지정학적 발전이 이 지역 전체 또는 일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 대해 3부로 구성된 시리즈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캄보디아

에너지 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

서리가 내린 국제 환경은 ASEAN이 이 지역의 평화, 안보, 안정을 유지하려는 노력에 계속해서 도전 과제가 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이 겨울 국면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식품 수출 허가는 세계 식량 안보 문제를 해결하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좋은 단계이지만,

겨울철 러시아의 조치가 세계 에너지 안보를 결정할 것입니다.

유럽은 추울 것이며 유럽을 데우기 위한 러시아의 가스 공급을 즉시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파리 협정에 따라 깨끗하고 친환경적으로 가겠다는 약속은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에너지 위기로 인해 글로벌 차질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석탄 화력 발전소의 가동을 재개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랑스는 올해 모든 석탄 화력 발전소를 폐쇄하는 “석탄 제로” 정책을 약속했지만 이 결정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독일의 양원은 러시아가 용량을 억제함에 따라 가스 부족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석탄 화력 발전소를 재가동하는 긴급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p 이 움직임은 “아프지만 필요하다”고 설명되었습니다.

중국도 작년 전력 부족 이후 석탄 공급을 늘릴 것을 촉구했으며 지방 정부는 총 8.63기가와트를 추가하는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2022년 1분기에만 2021년 전체 승인된 용량의 거의 50%에 해당하는 석탄 화력 발전소의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현재 추세를 유지한다면 글로벌 경기 침체는 2023년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유럽과 더 넓은 세계의 대부분은 이미 치솟는 에너지 가격으로 타격을 받고 있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에 기여합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의 인플레이션은 내년 1월에 18%에 달합니다.

현재 미국의 물가상승률은 8%를 넘습니다. 7월 보고에서 독일의 인플레이션은 8.5%, 프랑스는 6.8%, 이탈리아는 8.4%로 상승했습니다.

발트해 연안 국가들은 특히 영향을 받고 있으며 에스토니아는 22.7%, 리투아니아는 20.8%,

라트비아는 21%의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15.9%의 인플레이션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3극 세계와 중국 외교정책의 리더십 변화 가능성

지정학적 측면에서는 러시아와 중국이라는 두 개의 독립된 양극에 대한 미국과 동맹국 간의 지정학적 경쟁의 삼극 세계가 진행 중이다.

중국과 러시아는 미국에 대항하기 위해 느슨한 전략적 동맹을 맺었지만, 미국과 주변국들처럼 헌신적이고 동질적인 동맹국은 아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양안 관계, 남중국해 상황 등이 삼극 세계의 형태를 더욱 결정지을 것입니다.

다가오는 아세안 정상 회담을 위해 중국, 러시아, 미국의 3극에서 놀라운 활동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중국의 경우 올해 말 중국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를 소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