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 혼돈이 지배하는 학교 총격의 집

증언: 혼돈이 지배하는 학교 총격의 집

증언: 혼돈이

먹튀사이트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AP) — 플로리다 학교 총격범 니콜라스 크루즈가 자란 집에서 혼돈이 지배했다고 그의 현재 진행 중인 처벌 재판에서 증언이 나왔다.

그와 그의 이복형제 Zachary는 양부모이자 홀어머니인 린다를 괴롭혔습니다. Cruz가 2010년대 초 중학교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은 주먹과 야구 방망이를 벽에 대고 구멍을 냈습니다. 목격자들은 텔레비전을 파괴하고 가구에 흠집을 냈다고 말했습니다.

Zachary는 두 살 더 어리지만 더 크고 힘이 세고 형을 집요하게 따돌렸습니다. 한 사회복지사는 Zachary가

계산대 위로 올라가 니콜라스의 시리얼을 먹으며 밟았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린다 크루즈는 2012년부터 2016년까지 4,500제곱피트(420제곱미터) 규모의 이 가족의 집으로 보안관 대리인을 불러 한

아들이나 다른 아들 또는 둘 다를 처리하도록 했다. 대부분의 전화는 싸움, 재산 파괴, 그녀를 모욕하거나 도주하라는 것이었다.

Cruz의 어린 시절 심리학자 중 한 명인 Frederick Kravitz는 “Nikolas는 매우 쉽게 출발했고 Zachary는 Nikolas의 버튼을 누르는

데 약간의 즐거움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증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어머니의) 버튼을 누르는 것을 아주 잘했습니다.”

23세의 Nikolas Cruz는 2018년 2월 14일 Parkland의 Marjory Stoneman Douglas 고등학교에서 학생과 교직원 17명을 살해한 혐의로 10월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의 재판은 사형 선고를 받을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뿐입니다. 재판은 일주일 쉬고 월요일에 재개됩니다.

증언: 혼돈이 지배하는

수석 검사 Mike Satz의 사건은 간단했습니다. 그는 총격 사건의 보안 비디오를 재생하고 크루즈가 사용하는 AR-15 스타일 반자동 소총을 보여주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이 죽는 것을 목격한 것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그는 생생한 부검과 범죄 현장 사진을 보여주었고 크루즈가 공포에 질

린 여전히 피로 물든 총알이 박힌 교실 건물로 배심원들을 데려갔습니다. 부모와 배우자는 자신의 상실에 대해 눈물을 흘리고 분노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보조 국선 변호인 Melisa McNeill과 그녀의 팀은 Cruz의 역사를 사건의 중심으로

삼았으며 최소한 한 명의 배심원단이 종신 투표를 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사형 선고는 만장일치로 해야 합니다.

변호인은 Cruz가 태어날 때부터 열심히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Fort Lauderdale 매춘부까지 그가

점점 더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도움을 전혀 받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포트 로더데일의 고급 교외인 파크랜드에 지은 집인 Roger와 Lynda Cruz보다 더 분명한 곳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1998년에 니콜라스를, 2000년에 다른 친부가 있는 재커리를 입양했습니다.

Nikolas를 입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50세가 된 Lynda Cruz는 전업주부였습니다. 당시 61세였던 Roger Cruz는 성공적인 마케팅 사업을 운영했습니다.more news

Lynda Cruz는 “아이를 원했고 항상 아이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Nikolas를 얻었을 때 가족이 완성된 것처럼 느꼈습니다.”라고 친구 Trish Davaney-Westerlind가

증언했습니다. “그는 작고 귀여운 아기였습니다. 그녀는 가서 그에게 모든 선원 복장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녀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유치원 때 크루즈는 극단적인 행동을 보였다. 이웃과 교사들은 그가 다른 아이들을 때리고 물어뜯었고 사교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그는 불안했고,

달릴 때 넘어졌고, 기구를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Nikolas는 3세 때 정신과 의사와 심리학자를 만나기 시작했으며 4세까지 완전히 말하거나 배변 훈련을 받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