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중국에서 행동의 일부를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중국에서 행동의 일부를 준비합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 2035년까지 기존 휘발유 자동차를 폐쇄하기

위해 움직이면서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중국에서 전기 자동차 및 기타 친환경 모델의 생산을 늘리고 있습니다.

청정 에너지 자동차의 전반적인 출시에서 경쟁자보다 뒤떨어져 있지만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스-전기 하이브리드 생산에 강점을 활용하여 중국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카지노사이트 제작

Nissan Motor Co.는 현재 EV 제품군을 보완하기 위해 2025년까지

중국에서 전기 모터 또는 e-파워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9개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more news

닛산은 이를 위해 연말까지 장쑤성 창저우에, 2021년에는 후베이성에 우한에 새로운 조립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 회사의 목표는 중국에 있는 생산 센터를 4개에서 6개로 늘려 연간 생산량을 40만개에서 180만개로 늘리는 것입니다.

닛산은 공장 폐쇄와 생산 시스템 검토를 통해 전 세계 연간 생산량을

700만대에서 540만대로 축소할 계획이지만 중국의 강화된 생산량이 청사진에 포함됐다고 밝혔다.

Toyota Motor Corp.는 중국에 2개의 신규 공장을 건설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EV 및 기타 친환경 자동차를 출시하여 현재 127만 대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Honda Motor Co.는 올해 초 광둥성 우한과 광저우에 있는 두 공장에서 생산 능력을 확장하여 240,000대를 더 생산했습니다.

혼다는 2018년에서 2025년 사이에 20개의 전기 구동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Honda는 이미 중국에서 2개의 EV 모델을 판매했습니다.

혼다는 올 가을 베이징 모터쇼에서 자사 브랜드로 처음으로 판매할 프로토타입 EV를 공개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EV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및 연료 전지 전기 모델까지 포괄하는 이른바 신에너지 자동차의 개발 및 판매를 가속화하기 위한 중국 정부의 발표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10월 27일, 중국은 중국 거리에서 기존 가솔린 차량을 제거하기 위해 2035년까지 이러한 차량이 신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가스-전기 하이브리드가 나머지 신차 판매를 차지하게 하는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로드맵에 따르면 2025년에는 모든 신차 판매의 20%가 이른바 신에너지 자동차로 구성될 것입니다.

중국 정부도 수소충전소 건설을 촉진하고 자동차 핵심기술인 국내 업체들의 정교한 칩과 운영체제 구축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자동차 강국이 되기 위한 노력을 서두른다고 2일 밝혔다.

중국 자동차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의 마케팅 리서치 회사인 LMC Automotive는 중국의 신차 판매량이 2019년 2,550만 대에서 2025년에는 3,0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 기사는 베이징의 Akihiro Nishiyama와 도쿄의 Kazutaka Kamizawa가 작성했습니다.) 10월 27일 중국은 이러한 차량이 신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가스-전기 하이브리드가 나머지를 차지하는 로드맵을 공개했습니다. 2035년까지 신차 판매를 통해 중국 거리에서 기존 휘발유 차량을 제거합니다.

로드맵에 따르면 2025년에는 모든 신차 판매의 20%가 이른바 신에너지 자동차로 구성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