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인도네시아의 수도가 가라앉고 오염되어 현재 움직이고 있습니다.
자카르타는 혼잡하고 오염되어 있으며 지진이 일어나기 쉽고 빠르게 자바 해로 가라앉습니다.

이제 정부는 떠나고 국가의 수도를 보르네오 섬으로 옮깁니다.

인도네시아의

먹튀사이트 목록 조코 위도도(Joko Widodo) 대통령은 인구를 줄이는 동시에 자카르타를 괴롭히는 문제에 대한 만병통치약으로 새

수도 건설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자연재해에 취약하지 않은 지역입니다.

”새로운 수도 건설은 단순히 관공서의 물리적 이동이 아니다’라고 Widodo는 지난주 의회의 계획 승인을 앞두고 말했다.

”주요 목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스마트 신도시, 혁신과 녹색경제 기반의 기술을 바탕으로 인도네시아를 향한 변혁을 위한

새로운 기관차를 건설하는 것’입니다.’more news

그러나 회의론자들은 오랑우탄, 표범 및 기타 다양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인 보르네오의 동부 칼리만탄 주의 256,000헥타르(990평방 마일)

규모의 도시를 무너뜨리고 340억 달러를 지출하는 환경적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대유행 속에서 야심 찬 프로젝트에.

WALHI 환경 그룹의 관리인 Dwi Sawung은 ”새로운 수도의 전략적 환경 연구는 적어도 세 가지 기본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수계에 대한 위협과 기후 변화의 위험, 동식물에 대한 위협, 오염 및 환경 피해의 위협이 있다”고 말했다.

2019년에 처음 제안된 Widodo의 계획은 ‘열도’를 의미하는 오래된 자바 용어인 Nusantara 시를 건설하기 위해 정부 건물과 주택을

처음부터 건설하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의

초기 추정치는 약 150만 명의 공무원이 자카르타에서 북동쪽으로 2,000km 떨어진 도시로 재배치될 것이라고 부처와 정부 기관이

여전히 그 숫자를 확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구 약 70만 명의 동칼리만탄 항구인 발릭파판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1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 국가이지만 현재 2억 7,000만 명 이상의 인구 중 54%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섬이자 자카르타가 위치한 자바 섬에 살고 있습니다.

자카르타 자체에는 약 천만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대도시 지역의 세 배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침몰하는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속도로는 2050년까지 도시의 3분의 1이 물에 잠길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요 원인은 통제되지 않은 지하수 추출이지만, 기후 변화로 인해 상승하는 자바 해.

그 외에도 공기와 지하수가 심하게 오염되고 정기적으로 홍수가 발생하며 거리가 너무 막혀 교통 혼잡으로 인해 연간 45억 달러의

경제 비용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목적에 맞게 건설된 수도 건설에서 인도네시아는 파키스탄, 브라질, 미얀마를 비롯한 다른 국가들이 과거에 가던 길을 갈 것입니다.

건설을 감독하는 위원회는 아부다비 왕세자 Sheikh Mohammed bin Zayed Al Nahyan이 이끌고 있으며, 여기에는 억만장자 손정의

설립자이자 일본 지주회사인 SoftBank의 CEO인 Masayoshi Son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현재 Tony Blair Institute for Global Change를 운영하고 있는 Tony Blair 전 영국 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