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피해자 가족을 만난 후 음주운전을

음주운전 피해자 가족을 만난 후 음주운전을 하는 시장
호주 시장이 음주운전 피해자 가족들을 만난 지 한 시간 만에 음주운전 사고로 주민들이 분노하고 있다.

카렌 윌리엄스 레드랜드 시장은 목요일 밤에 나무에 차를 들이받기 전에 “와인 몇 잔”을 마신 사실을 인정했다고 지역 아울렛이 보도했습니다.

2015년 세계 보건 기구(WHO)의 도로 안전에 대한 세계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호주는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어 음주 운전으로 인한 자동차 사고 비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알코올 소비는 호주 교통사고 사망자의 30%를 차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음주운전 피해자 가족을

미국에서는 그 비율이 31%로 약간 더 높습니다. 작년에 미 의회는 1조 달러 인프라 패키지의 일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에 음주 운전 사망을 예방하는 기술을 구현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음주운전 피해자 가족을

3월에 테네시는 부모가 사망한 후 음주 운전자에게 자녀 양육비를 책임지게 하는 법을 통과시킨 최초의 주가 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일리엄스는 음주운전 사고 후 “심각한 판단 착오”를 했고 “깊은 유감”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일요일 2032 브리즈번 올림픽 이사회에서 물러났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사퇴 요구에 반발하고 있다.

그녀는 지역 아울렛에 보낸 성명에서 “나는 실수를 저질렀고, 그 실수로부터 배울 것이며,

지난 18년 동안 그랬던 것처럼 계속해서 지역사회에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 뉴스에 따르면 사고 직전 윌리엄스는 “음주 운전을 정리해야 한다”고 선언했다.

그녀는 2021년 1월에 술에 취한 십대에 의해 태아와 함께 사망한 부부의 가족과 함께 더 강력한 청소년 형을 선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목요일 오후에는 음주운전 피해자 가족들과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Judy Lindsay로 그의 딸 Hayley는 10년 전 음주 운전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Lindsay는 Seven News에 금요일 밤에 시장이 사고에 대해 사과하기 위해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Lindsay는 “우리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은 우리를 실망시켰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하는 사람이고 당신은 우리 모두를 실망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윌리엄스의 즉시 사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레드랜드 시의원 폴 비숍도 페이스북을 통해 “술에 취한 운전자가 4차선을 건너 도로에서 나무로 달려간

지 몇 분 만에 경찰과 구급차가 도착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하루 후 그의 아들은 “무모한 선택이 우리 가족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도 있었던” 시장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비숍은 말했습니다. 시의원은 Williams의 “불법적이고 위험한 행동[원문 그대로]”을 비난했습니다.

경찰은 윌리엄스를 기소하지 않았으며 이 사고로 목격자도 다치지 않았다고 현지 뉴스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