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 러시아는 전쟁 노력을

우크라이나 전쟁 : 러시아는 전쟁 노력을 위해 새로운 신병을 호소합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의 볼로소보 마을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아니라 확성기입니다.

러시아의 많은 도시와 마찬가지로 볼로소보는 주요 거리를 따라 늘어선 높은 기둥에 설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전통적으로 그들은 국경일 동안 애국적인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2개의 의용 포병 대대가 편성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18세에서 60세 사이의 남성을 초대합니다.”라고 연사들이 외칩니다.

이 광대한 나라 위아래로 반복되고 있는 메시지입니다. 소셜 미디어, TV 및 광고판에서 남성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기 위해 군대와 단기 계약을 체결할 것을 촉구받고 있습니다.

분쟁으로 인한 막대한 손실에 직면하여 당국은 러시아 군대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볼로소보의 거리에서 한 남자를 세우고 그가 자원 봉사자 모집을 지지하는지 물어봅니다. “네! 제가 젊었다면 갈 텐데, 지금은 너무 늙었습니다.” 그가 주먹을 움켜쥐며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폭격해야합니다!”

그러나 도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덜 열정적인 것 같습니다. 한 여성은 “[전쟁]은 말할 수조차 없을 만큼 고통스럽다”고 불평한다. “형제를 죽이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친척 중 한 명이 가입하기를 원하면 뭐라고 말하겠냐고 물었다. “왜 가? 시체만 되찾을거야.”

러시아는 숫자를 밝히지 않았지만 서방 관리들은 6개월 전 러시아가 침공을 시작한 이래로 7만~8만 명의 러시아군이 죽거나 부상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신병을 유치하기 위해 당국은 자원 봉사자들에게 러시아 학교에서 자녀들을 위해 막대한 액수의 돈, 토지, 심지어 고급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제작 모집자들은 수감자들을 등록하기 위해 러시아 교도소를 방문하여 자유와 돈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탐사 저널리스트 로만 도브로호토프는 신병 모집이 당국의 절박함을 나타내는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은 여전히 ​​양이 질을 이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수십만 명의 절박한 사람들이 빚을 지게 하고 분쟁 지역으로 내던질 수 있도록.”

잠재적인 신병에게 제공되는 엄청난 양의 현금(경우에 따라 한 달에 최대 £4,700($5,700))에도 불구하고 Roman은 현실은 다르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이 돈을 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은 지금 [우크라이나에서] 돌아와서 그들이 어떻게 속았는지 기자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이는 우리 정부에 대한 불신과 같은 상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어 이 전략이 성공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는 기꺼이 합류합니다.

Nina Chubarina의 아들 Yevgeny는 자원 대대에 합류하기 위해 Karelia 북부 지역의 마을을 떠났습니다.

Nina는 군대 경험이 없는 그녀의 아들이 총을 받고 우크라이나로 곧바로 보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며칠 후 살해당했습니다. 그는 24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