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파장 정점 지났을 수 있다 라고 최고 의사 언급

오미크론 파장 Tam은 병원의 일일 평균 COVID 사례가 여전히 하늘 높이라고 말합니다.

캐나다가 오미크론 파동의 정점을 지났을 수도 있지만 COVID-19로 인해 입원한 사람들의 수는 현재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최고 수준이라고
캐나다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인 Dr. Theresa Tam이 오늘 말했습니다.

“모델링 업데이트 이후 몇 주 동안 일일 사례 수, 테스트 양성, Rt 또는 유효 번식 수 및 폐수 감시 추세를 포함하여 감염이 국가 수준에서
정점에 이르렀을 수 있는 초기 징후가 있습니다.”라고 Tam은 오늘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전국적으로 평균 일일 사례 수는 지난주 이후 28% 감소했습니다. Tam은 실험실 테스트가 Omicron이 확산됨에 따라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수가 실제 사례 수를 과소 평가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Tam은 또한 테스트 양성률이 22%이고 7일 평균 일일 사례 수가 거의 27,000명에 달하는 등 COVID-19가 전국적으로 널리 퍼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의 물결이 정점을 지났을 수 있지만, Tam은 입원율이 여전히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캐나다 전역의 많은 병원이 “심각한 긴장”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 파장 정점

탐은 “지난 주 동안 매일 평균 10,000명 이상의 COVID-19 환자가 우리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이는 팬데믹의 이전 모든 파도의 일일 최고 수치를 초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중환자실에 있는 1,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포함되며 이는 3차 정점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보다 높은 것입니다.”

Tam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모든 캐나다인과 아직 부스터를 받지 못한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나서도록 격려했습니다.

의사 언급 오미크론 파장

대유행이 진정되고 있다는 워싱턴 대학의 보고서에 대해 탐은 “가능하다”고 말했지만 주의를 촉구했다.

그녀는 “이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노력하고 있다. 나는 이것이 반드시 시나리오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가능한 시나리오이므로 다양한 잠재적 미래에 대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Tam은 바이러스에서 회복되었거나 추가 주사를 맞은 캐나다인이 이제 더 강한 면역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증가된 면역이 얼마나 빨리 약화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과 새로운 변종 출현의 위협이 예측 사업을 복잡하게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미래에 변이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이러스 감염의 특징입니다. 바이러스는 지속적으로 돌연변이를 일으켜 새로운 변이를 형성합니다.”라고 서스캐처원 대학의 역학 교수인 Dr. Cory Neudorf는 말했습니다.

“인구의 상당 부분이 새로운 파도에 면역이 되는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1~2년 안에 더 많은 COVID 파도가 올 것이지만 징후는 더 작고 덜 심각한 것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

Neudorf는 캐나다인이 자격이 있을 때 부스터 샷을 받으라는 Tam의 요청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또한 미래 변종 해외에서 출현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백신 형평성에 더 중점을 둘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