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병원에 퍼진 일본 균류

영국 병원에 퍼진 일본 균류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 병원에 퍼진 일본 균류
영국에서 200명 이상의 환자가 일본에서 처음 발견된 약물 내성 곰팡이에 감염되거나 오염되었다고 보건 당국자가 확인했습니다.

병원은 추가 사례를 주시하고 있으며 곰팡이 칸디다 아리스(Candida auris)의 추가 확산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영국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England)은 환자가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감염은 심각한 혈류와 상처 감염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영국 환자는 한 명도 사망하지 않았다.
첫 번째 영국 사례는 2013년에 나타났습니다. 그 이후로 감염률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Candida auris는 의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약물에 대한 내성이 생겼기 때문에 중단하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7월 현재 영국의 20개 개별 NHS 신탁 및 독립 병원에서 칸디다 균을 발견했습니다.

35개 이상의 다른 병원에서 Candida auris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진 환자를 이송했습니다.
세 병원에서 집중적인 감염 예방 및 통제 조치에도 불구하고 통제하기 어려운 대규모 발병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병은 이제 종료되었다고 영국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England)은 말합니다. 영국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England) 국가 감염국의 콜린 브라운(Colin Brown) 박사는 대부분의 영국 사례가 증상이 있는 환자에 대한 조사가 아니라 선별 검사를 통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7명의 환자에서 혈류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영국 병원에 퍼진 일본 균류

“우리의 강화된 감시는 의료 환경에서 환자에게 낮은 위험을 보여줍니다. 감지된 대부분의 사례는 증상을 나타내지 않았거나 곰팡이의 결과로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Candida auris의 발병을 경험한 NHS 병원은 어떤 환자의 사망 원인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More News

그는 PHE가 진균 감염 가능성이 있는 환자를 위한 전단지와 함께 Candida auris 발병 관리에 대한 병원 및 요양원에 대한 감염 통제 지침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습니다.
칸디다 균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피부와 인체 내부에 사는 곰팡이 또는 효모의 가족에 속합니다.
이 가족에서 더 흔한 “사촌”은 칸디다 알비칸스로, 이는 아구창을 유발합니다.
Candida auris는 2009년 일본 환자에게서 처음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미국, 인도, 파키스탄,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이스라엘, 오만,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 영국에서 병원 발병이 보고되었습니다.
위험한가요?
어떤 사람들은 증상이 없거나 몸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감염을 옮길 수 있습니다.

감염은 여전히 ​​경미하지만 병원에 있는 환자는 감염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칸디다 균은 더 심각한 혈류 및 상처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간호 직원은 칸디다 균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환자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면봉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퍼졌나요?
아직 조사 중이지만 전문가들은 사람 간의 접촉, 사람의 손, 의복 또는 의료 장비 조각을 통해 전염된다고 생각합니다.
오염이 빠릅니다. 여러 병원에서 최초 노출 후 4시간 정도 걸린다고 보고했습니다.
무엇을 중지합니까?
손을 자주 씻고 알코올 젤을 사용하여 손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양호한 위생으로 전파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입원한 환자가 감염된 것으로 확인되면 방문자는 가운, 플라스틱 앞치마 및 장갑을 착용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항진균제는 영국의 Candida auris 균주가 이러한 약물 중 일부에 대해 내성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