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병 시애틀 지글지글 때 알아야 할 것

열병 시애틀 지글지글 때 알아야 할 것

(TNS) – 시애틀 지역에 뜨거운 기온이 내리면 열병의 징후를 알고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더위 속에서 자신과 반려동물을 돌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충분히 마시다

열병 시애틀

파워볼 추천 몸이 땀을 흘리면서 체온을 유지하려고 하기 때문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음료나 주스를 포함한 모든

수성 음료를 마십니다. 카페인은 적당히 섭취해야 하며 알코올은 탈수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어린이와 노인은 갈증에 덜 민감하며 자신도 모르게 탈수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침착해

가능하면 야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을 피하거나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에어컨이 없으면 서늘한 곳으로 가세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공공 장소에는 도서관 지점, 스플래쉬 풀, 스프레이 파크,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헐렁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옷을 입고 찬물이나 천으로 옷을 적셔 몸과 피부를 식히십시오.

온열질환 증상 알기

워싱턴주 비상관리과는 일사병과 열사병의 차이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열사병의 징후에는 실신 또는 현기증, 과도한 발한, 차갑고 축축한 피부, 메스꺼움, 빠르고 약한 맥박 및 근육 경련이 포함됩니다. 보건부는

더 시원하고 에어컨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고 물을 마시고 찬물로 샤워를 하거나 냉찜질을 하는 등 일사병 치료를 권고한다.

열병 시애틀 지글지글 때 알아야 할 것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열탈진이 열사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국은 911에 전화를 걸어 시원한 곳으로 이동한 후 시원한 수건이나 목욕물을 사용하여 더위를 식히는 등 즉각적인 치료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증상으로는 43도 이상의 체온, 욱신거리는 두통, 혼란, 발한 부족, 뜨거운 건조 피부, 메스꺼움 또는 구토, 빠르고 강한 맥박, 의식 상실 등이 있습니다.

열사병의 가능성은 온도와 습도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땀은 증발을 통해 몸을 식히지만 공기 중 습도가 높으면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모니터링

애완동물도 열 관련 질병에 면역이 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운동으로 동물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말고 애완 동물이 수분을 유지하도록

조언합니다. 그것은 개에게는 얼음과 물을, 새에게는 과일과 채소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동물이 직사광선이 비치는 장소에 묶여 있는지 여부에주의를 기울이도록 소유자에게 조언합니다.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애완동물을 산책시키거나 바닥과 노면이 뜨겁지 않은 잔디가 있는 곳을 걷습니다.

열사병의 징후로는 과도한 헐떡거림, 검거나 밝은 붉은색 혀와 잇몸, 현기증, 발작, 피 묻은 설사, 구토, 40도 이상의 체온이 있습니다.

아스팔트로 인한 화상 또는 아픈 발의 징후에는 절뚝거리거나 걷지 못함, 발바닥이 어두워지는 것, 발바닥이 아프거나 붉거나 물집이 생기는

것, 발을 핥는 것 등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열사병에 걸리면 동물의 머리, 목, 사타구니 및 가슴에 찬 수건을 대고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열사병의 징후로는 과도한 헐떡거림, 검거나 밝은 붉은색 혀와 잇몸, 현기증, 발작, 피 묻은 설사, 구토, 40도 이상의 체온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