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벤처 캐피털 투자, 다시 기록 경신 예정

앨버타 벤처 에너지 부문으로 부자가 된 투자자들은 기술 산업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큰 석유 및 가스 생산 지역에서 에너지 부문으로 부자가 된 투자자들은 싹트는 지역 기술 산업에 자신의 주머니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수년 동안 알버타의 스타트업 기술 부문은 자체 벤처 캐피털에 대한 접근성 부족에 대해 불평해 왔습니다.
앨버타의 기술 기업가들은 역사적으로 지역에서 돈을 모으는 것보다 자금 조달을 위해 실리콘 밸리에 가는 것이 더 운이 좋았습니다.

슬롯 분양

하지만 그 변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알버타의 기술 부문은 2020년에 4억 5,500만 달러의 거래를 성사시키면서 벤처 캐피털 투자에 대한 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연간 수치는 3월까지 공개되지 않지만 앨버타 주 정부 수치에 따르면 2021년 9월 현재 앨버타주는 이미 2020년 투자한 벤처 캐피털 달러 기록을 5.5% 초과했습니다.

더그 슈바이처(Doug Schweitzer) 지방 고용경제혁신부 장관은 “2021년 전체에 대한 최종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새로운 기록으로 상당한 증가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앨버타 벤처 투자

에드먼턴에 기반을 둔 비영리 스타트업 TNT의 설립자 잭 스톰(Zack Storms)은 최종 달러 수치가 무엇이든 간에 그 자금의 최소 절반은
여전히 ​​주 외부, 특히 미국 기반 투자자들로부터 유래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 부문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Storms는 지방의 신생 기업으로 유입되는 투자 자본의 증가량이 지역적으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기록 갱신 앨버타 벤처 투자

“우리는 더 많은 앨버타 투자자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라고 Storms는 말했습니다.

“또한 많은 새로운 벤처 캐피털 펀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지역, 자체 및 기타 알버타 VC 펀드 – 내가 본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세대 기술 기업가가 앨버타에서 번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캘거리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인 The A100의 이사인 David Edmonds는
수년 동안 이 지역의 고액 자산가들이 기술 부문에 투자하고 석유 및 가스 및 기타 친숙한 산업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단기간에 극적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보기

Edmond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년 전 특정 가족 사무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3~4년 전만 해도 아마존, 애플 등 대기업에 대한 감정
변화가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트렌드를 주시하는 투자자라면 그 일부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포트폴리오 믹싱을 수행해야 합니다.”

Rising Tide VC의 에드먼턴 소재 파트너인 Ashif Mawji는 “기술은 아직 개척되지 않은 시장입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앨버타 투자자]가 두려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긴 하지만 이해가 안 돼요.”’와 같은 식이었습니다.

개인 투자도 하는 Mawji는 다음 달에 앨버타에 기반을 둔 새로운 벤처 펀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는 이번에 자본의 대부분이 기술 배경이 없는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