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취가 난다 Windermere는 ‘코브라 독처럼

악취가 난다 Windermere는 ‘코브라 독처럼 유독한’ 남조류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악취가 난다

안전사이트 WHO 지침을 초과하는 호수의 조류 블룸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공포 행위’로 기소 된 운동가

화요일 윈더미어에 새벽이 밝았을 때 피트 켈리는 3개의 시험관으로 무장한 카약을 타고

영국에서 가장 큰 자연 호수의 북쪽 해안에서 출발했습니다. 물은 엄청나게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빛나는 녹조류가 Waterhead의 슁글 해변에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그는 비가 오기 전에 지난 주에 그것을 보았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Kelly는 여름 내내 Windermere 주변에서 노를 저어 수영하는 사람들의 위장을 화나게 하는

종류의 박테리아에 대한 물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네덜란드 학술 프로젝트인 동시에 모험 수영 회사인 Swim The Lakes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수요일에 그는 Windermere의 서쪽 해안에서 가이드와 함께 수영하는 Millerground Mile에서

15명의 수영 선수를 이끌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여름에 여러 번의 박테리아 양성 반응과 지난 한 달 동안 호수 주변의 10곳에서 유독성 청녹조류 사례가 확인된 후 그는 수영을 인근 Rydal Water로 바꿨습니다.

나쁜 평판이 방문자를 단념시킬 것을 두려워하여 Windermere 주변의 일부 관광 사업체는 호수의

죽음에 대한 주장을 “공포 행위”로 일축하면서 호수의 암울한 상태를 무시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코모 호수가 그렇게 학대받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눈을 치켜뜨며 손을 흔들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악취가 난다

“우리는 매년 여름에 청록색 해조류를 키웁니다.” Millerground의 패들보드 대여 작업장에서 커뮤니티 및 건강 관리자인 Caroline Smith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예, 올해 일부 꽃은 매우 컸지만 예외적으로 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항상 악화되었습니다.

비가 오면 흩어집니다… 제 생각에는 이 중 많은 부분이 소셜 미디어에서 겁을 주는 것 같아요.”

그녀는 물 속의 높은 인산염 수치로 인한 남조류 섭취로 사람이 죽는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Kelly의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오염 성과”가 “업계 최고”라고 주장하는 지역 물 회사인

United Utilities를 위한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인산염 수치를 낮추기 위해 4천만 파운드를 투자한 후 그 어느 때보다 우수한 품질의 폐수(처리된 폐수)로 지난 몇 년 동안 전체 오염을 3분의 1로 줄였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6억 1천만 파운드의 수익을 올린 이 회사는 비가 오고 저장 탱크가 압도될 때마다

수천 리터의 처리되지 않은 하수를 Windermere로 펌핑할 수 있습니다.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2021년에 Ambleside 처리장의 폭풍우 오버플로가 1,044시간 동안 열려 총 62개의 “유출”이 발생했습니다.

“말 그대로 냄새가 나요.” 켈리가 말했다. “비가 오면 호수로 들어가는 냄새가 난다… 하지만 내 안에 있는 아웃도어맨은 ‘이건 말도 안 되는 일이야, 어떻게든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화요일에 Millerground의 막연한 녹색 바다에 용감한 방문객들은 동의했습니다.

그의 유아인 Bertie와 함께 패들보딩을 하는 Jack McAuley-Howard는 정부를 비난했습니다. 그는 “토리당은 이에 대해 많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

그들은 상수도 회사가 그것을 없애도록 내버려두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부자가 되는 것 외에는 미처리 하수를 Windermere에 허용하는 것이 어떤 이점도 보지 못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