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에 절인 주식에 현금화

소금에 절인 주식에 현금화
Vann Sam은 주로 자동차와 게의 두 가지 품목을 거래합니다. 2월에 자동차 딜러는 왓 프놈 근처에 소금에 절인 게 전문 식당인 크담 브라이(Kdam Brai)를 오픈하여 도시 식품 산업의 미개척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소금에 절인

사설토토사이트 더 유명한 프라호크와 마찬가지로 크담 브라이는 냉장이 선택사항이 아닌 가정에서 시골에서 만든 보존 식품입니다.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은 호수, 연못 또는 논에서 잡은 생게를 소금물이 담긴 밀폐 용기에 담습니다. 하루나 이틀 후에 게는 먹을 수 있게 되며 몇 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Sam(36세)은 어렸을 때부터 깍두기를 밥과 파파야 샐러드에 곁들일 반찬으로 좋아했습니다. 그것을 특별하게 여기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그는 절인 갑각류에서 사업 기회를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캄보디아 사람들은 크담 브라이를 먹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문제는 먹기에 좋은 게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라고 Sam이 말합니다. “조심한 준비와 가공 없이 먹으면 설사, 식중독 등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more news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불확실성은 시장에서 판매되는 kdam brai 구매에 대한 불안을 야기합니다. 샘에게는 품질이 보장되고 맛이 좋은 게를 제공하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그는 레스토랑이 시골에서 신선한 게만을 사서 몇 시간 동안 깨끗한 물로 씻어서 절인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직원이 각 게를

칫솔로 조심스럽게 닦아 깨끗함을 보장합니다.

소금에 절인

“우리는 우리의 시그니처 요리로 만들고 싶은 kdam brai의 이름을 따서 레스토랑 이름을 지었습니다.”라고 Sam이 말합니다. “그래서 고객이 그것을 먹고 고통을 겪으면 우리에게 치명적일 것이므로 실수를 용납할 수 없습니다.”

Sam은 또한 게를 준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는 물과 소금의 전통적인 용액에 절인 것이 아니라 고추와 마늘과 같은 재료를 첨가하여 생선 소스 항아리에 보관합니다. 그들은 제공되기 전에 밤새 거기에 보관됩니다.

최근 평일 점심시간, 샘의 식당은 직장인들로 붐볐다. 많은 사람들이 소금에 절인 게 한 접시($3.5)를 주문했고, 태국 바질과 라임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머리는 껍질에 쌀을 채워서 먹고, 게살과 함께 퍼냅니다. 게살의 살은 부드럽고 맵고 짠 맛이납니다.

다른 인기 있는 요리로는 sach kor maom(6달러), 튀긴 붉은 마늘을 곁들인 부드러운 튀긴 쇠고기, 고추, 마늘, 라임 주스로 만든 홈메이드

칠리 소스, 생선 알을 넣은 신 수프인 samlor mchou pong trey가 있습니다. , 나팔꽃과 귤.

이 레스토랑은 캄보디아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지만, Sam은 또한 더 많은 해외 ​​거주자들(모험적이고 굳은 배)이 이 특선 요리를 맛보기를 바랍니다.

“서구인들은 크담 브라이가 맛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캄보디아의 식단과 생활, 특히 시골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싫어하면 화내지 않겠지만 적어도 캄보디아에 갔을 때 시도는 해야 한다.”

Kdam Brai 레스토랑은 Wat Phnom 근처 Street 90의 #41에 있습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 093 333 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