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홍수 피해자, 삶을 재건하기

방글라데시 홍수 피해자, 삶을 재건하기 위해 고군분투
해마다 홍수가 심각해짐에 따라 주민들은 집을 재건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히말라야 홍수에 대한 방글라데시의 북동부 주민들의 회복력은 올해 심각한 도전을 받았습니다.

방글라데시

수천 명의 노숙자와 빈곤층이 극심한 홍수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65세의 Nurjahan은 골판지 양철 벽으로 만들어진 집으로 가는 진흙탕 길에서 넘어진 후 발가락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아픈 발과 10리터(2.6갤런)의 물 냄비로 Nurjahan은 진흙과 모래가 깔린 지면에서

1.52미터(5피트) 높은 집까지 올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Nurjahan은 DW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홍수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해 그 높이로 집을 들어 올립니다.

“그러나 올해의 홍수는 모든 것을 씻어 냈습니다.”라고 Nurjahan이 말했습니다.

“물이 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누르자한은 지구상에서 가장 습한 곳 중 하나인 인도의 체라푼지 지역과 접해 있는 컴퍼니간즈라고

불리는 방글라데시의 북동쪽 우파질라(행정 구역)에 살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홍수

올해 7월 인도 메갈라야 주의 주변 언덕에서 과도한 빗물이 흘러내리면서 홍수 동안

정부 대피소에 대피한 누르자한과 같은 수백만 명이 좌초되었습니다.

“홍수가 내 바닥에 닿았을 때 우리는 대피소로 옮겼습니다.

몇 주 후 홍수가 났을 때 우리는 돌아왔고 뒤뜰에 몇 장의 양철 시트만 깔려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Nurjahan이 말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영향을 받고 수백 명이 사망했습니다.


방글라데시 북동부는 지난 5월 돌발 홍수로 피해를 입었다.

그런 다음 6월과 7월에는 몬순이 불규칙하고 과도한 강우량을 가져왔습니다.

인도 정부 자료에 따르면 하루 만에 전례 없는 970밀리미터(38인치)의 비가 기록됐다.

그 결과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북동부 지역이 크게 침수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로 인해 거의 9백만 명이 영향을 받았고 수백 명이 사망했습니다. 며칠 동안 사람들은 식량과 물 공급 없이 물에 잠겨 있었습니다.

21세의 Nazirun Begum은 청각 장애인 남편과 두 명의 유아와 함께 Sylhet의 Dhalai 강둑에서 살았습니다.

강물이 범람했고 그녀의 집은 물에 잠겼습니다.

Begum은 DW와의 인터뷰에서 “홍수가 우리 집을 덮쳤을 때 내 아이들 중 하나가 물에 빠졌습니다.

“나는 그를 구하려다가 다른 아이와 함께 물에 빠졌다.

나중에 우리는 보트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Begum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동안 지역 상점 주인인 55세 Mohammad Alam이 끼어들었다.

“지붕 위로 물이 흐르고 있었다.

나는 보트를 노를 저으며 사람들의 소유물이 씻겨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Alam은 DW에 말했습니다.more news

Nurjahan은 그녀의 집 폐허에 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홍수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인생에서 이런 홍수는 본 적이 없습니다.”

주택 재건을 위한 지원이 충분하지 않음
Begum은 지역 당국으로부터 약간의 구호를 받았지만 집을 재건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베검은 “쌀, 양파, 기타 식료품을 받았다”고 말했다.

“저도 아픈 아이를 위해 약을 받았고, 그들은 제게 양철 시트를 몇 개 주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시작할 돈이 없습니다.

” 그녀는 지금 지방 공무원의 집에 방을 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