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펄먼 플로리다 주지사 친권법안 나치의 조각

배우 론 펄먼 플로리다 주지사를 친권법안에 대한 ‘나치의 조각****’이라고 칭하며 비난을 받는다.

론 펄먼

배우 론 펄먼 플로리다 주지사 론 드 산티스에게 자신을 “쉬***의 조각”이자 논란이 되고 있는 플로리다의
친권 법안에 서명한 것에 대해 “나치”라고 비난하는 비디오 메시지를 올린 후 트위터에서 비난을 받았다.

헬보이 앤 선즈 오브 아나키(Hellboy and Sons of Anarchy)의 배우인 헬보이는 3학년 교실에서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교육을 금지하는 법안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며 100만 번 이상 조회된 트윗을 통해 “안녕하세요, 론입니다”라고 말했다.

경고: 비디오에 부적절한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이라고 하지 마. 설마요? 미국 한 주의 정치 지도자가 한 문장의 첫 두 단어로 표현합니다. 설마요? Perlman은 계속했다. “f* 나치 돼지라고 말하지 마” 이봐! 수정헌법 제1조 읽어보세요. 그럼 공직에 출마해. 이 나쁜 놈아.

Studio City, California – 01년 6월 1일: Ron Perlman은 2019년 6월 1일 캘리포니아주 Studio City에서 열리는 제7회 Ed Asner and Friends 포커 토너먼트 셀러브리티 나이트에 참석합니다. (사진: JC Olivera/Getty Images)

FL MOM은 학교에서 ‘성화된’ 책을 발견하는 공포를 데산티스 사인 커리큘럼 투명성 법안으로 설명한다.

71세의 이 배우는 이 법안의 어디에도 많은 언론 매체들과 활동가 단체들에 의해 널리 간과되어 온 게이라는 단어가 언급되지 않았다고 지적한 보수주의자들에 의해 비디오로 인해 즉시 비난을 받았다. 펄먼의 게시물에 대한 많은 반응들은 부모들이 그들의 어린 자녀들이 학교에서 성에 관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알 권리를 옹호했다.

정치평론가 시라즈 하시미는 법안 링크와 함께 트위터를 통해 “론은 수천 페이지의 TV와 영화 대본을 읽었지만 7페이지짜리 법안을 읽는데 몇 분간 시간을 할애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읽을 수 없다고 말하지 않고는 읽을 수 없다고 말해 주세요.” 클레어는 트위터를 했다.

공화당 소속 로비 스타벅 후보는 트위터를 통해 “여보게 @permations는 당신이 돌트한 법안을 읽게 된다”고 말했다. 청구서 어디에도 ‘게이라고 말하지 마세요’라고 적혀 있지 않아요. 이 법안은 초등학교 3학년까지의 유치원생들에게 성적 내용과 성 이론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왜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이걸 배우길 바라니? 진짜 아파.”

데산티스, 플로리다의 부모 권리 법안에 대한 비판론자들은 그들의 거만함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말한다.LE’

Fox News의 기고자 Joey Jones는 트위터를 통해 “당신의 유명인사를 통해 론처럼 늙고 성공적인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지만 그 모든 것의 정점은… 이 비디오입니다.”라고 말했다.

파일 사진: 2021년 2월 26일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보수당 정치행동회의(CPAC) 환영 코너에서 론 드 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가 연설하고 있다. REUTER/Joe Skipper/파일 사진

플로리다 주 하원의원 “인세인” 이 법안을 후원한 조 하딩은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Perlman의 비디오에 대해 답변했다. “그가 조 바이든과 플로리다주 하원의 민주당 트위터 피드를 통해 소식을 얻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는 극좌파 민주당의 얼굴이다. 힌지가 없어.”

Fox News의 코멘트 요청에 Perlman 대표들은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드산티스는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플로리다에서 우리는 부모가 관여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도 관여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한다”고 말했다.

론 드 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2021년 11월 기자회견에서 연설한다.
Ron De Santis 플로리다 주지사가 2021년 11월 기자회견에서 발언(Paul Hennessy/SOPA Images/Light Rocket via Getty Images)

이 법안은 3학년 이하 아동의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수업이나 국가 기준에 따른 연령이나 발달상 적절하지 않은 수업 등을 금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