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재개에 합의

러시아-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재개에 합의

러시아 우크라이나

먹튀검증사이트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금요일 우크라이나의 흑해 항구를 다시 열기 위한 합의에 서명할 것이라고 터키가 말했다.

이는 러시아의 침공의 결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직면하고 있는 기아의 위협을 완화할 수 있는 잠재적 돌파구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모두 세계 최대의 식품 수출국이며, 오데사의 주요 허브를 포함한 우크라이나의 항구는 러시아의 흑해 함대에 의해 봉쇄되었습니다.

5개월간의 전쟁 동안 곡물 선적 중단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곡물 가격이 급격히 상승했으며

우크라이나의 항구를 다시 열면 잠재적으로 기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항구가 폐쇄되지는 않았지만 모스크바는 서방의 제재로 인해 선적에 타격을 입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미국과 유럽연합(EU)은 최근 러시아 식품 및 비료 수출에 대한 예외를 보다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제재를 조정했습니다.

두 교전국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NATO 회원국인 터키는 흑해로 이어지는 해협을 통제하며

이 문제에 대한 중재자 역할을 해왔다. 어떤 협정에도 서명할 가능성이 있는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앙카라는 당사자들이 지난주 이스탄불 회담에서 원칙적으로 합의한 협정을 서면으로 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계약의 전체 세부 사항은 즉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의 집무실은 금요일 돌마바흐체 궁전 사무실에서 서명할 예정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모스크바로부터 즉각적인 확인은 없었다.

키예프 정부는 거래가 성사되었는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외교부는 목요일 늦게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차단하기 위한 유엔 주도의 또 다른 회담이 금요일 터키에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올레그 니콜렌코 외무부 대변인은 “요컨대 흑해 수출 경로의 안전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양측을 구속하는 문서에 서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 국무부는 이번 발표를 환영하며 러시아가 협정 이행에 대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채굴된 항구 물

지난주 회담이 있기 전에 외교관들은 이 계획의 세부사항에는 채굴된 항구 수역을 통해 곡물선을

안내하는 우크라이나 선박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가져올 수 있다는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선박 검사를 감독할 것입니다.

유엔과 터키는 우크라이나의 흑해 곡물 수출을 재개하고 러시아 곡물 및 비료 선적을 촉진하기

위해 구테흐스가 “패키지” 거래라고 부른 것을 중재하기 위해 두 달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타라스 비소츠키(Taras Vysotskiy) 농업부 차관은 목요일 우크라이나가 수출을 신속하게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광범위한 오데사 항구의 기반 시설 대부분(그 중 3개)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적절한 보안이 보장되는 경우 몇 주가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프라인 재개통

우크라이나 전쟁은 세계적인 곡물 부족과 에너지 공급 위협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야기했습니다.

러시아는 목요일에 유지 보수 중단 후 정상 용량의 절반 미만으로 독일로 향하는 가장 큰

가스 ​​파이프라인을 재개하여 유럽의 에너지 부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해 독일로 가는 가스 흐름이 재개되면서 정치인들이 러시아가 수리를 위해

파이프라인을 폐쇄한 후 완전히 폐쇄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한 유럽의 불안한 10일을 끝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