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로부터 우크라이나를 지키기 위해

러시아로부터 우크라이나를 지키기 위해 자원하다 미국인 2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러시아로부터

먹튀검증사이트 Luke Lucyszyn과 Bryan Young은 7월에 러시아 탱크의 매복 공격으로 사망한 미국 시민이라고 우크라이나 사령관이 말했습니다.

이달 초 러시아의 침공으로부터 우크라이나를 방어하기 위해 자원하다 캐나다인과 스웨덴인 두 명과 함께 숨진 미국인 2명의 신원이 확인됐다.

루크 루시신과 브라이언 영은 7월 18일 러시아 탱크의 매복 공격으로 사망한 미국 시민이라고 우크라이나 사령관이 페이스북에 밝혔다. Ruslan Miroshnichenko 사령관에 따르면 그들이 사망한 공격으로 캐나다의 Emile-Antoine Roy-Sirois와 Edvard Selander Patrignani도 사망했습니다.

Miroshnichenko의 설명을 인용하면서, 러시아의 포격으로 Lucysyzyn이 부상을 입었고 Young과 다른 사람들이 그를 도우려고 하게 되었다고 CBS News는 보도했습니다. Miroshnichenko는 추가 탱크 사격으로 4명의 외국인 지원자가 우크라이나의 분쟁 지역인 도네츠크 지역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미로시니첸코의 발언은 지난주 말 미 국무부가 우크라이나에서 미국인 2명의 사망을 발표한 이후 나온 것이다. 그들은 지난 2월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사망한 미국인 6명 중 한 명이다.

Lucyszyn의 부모인 Kathryn과 George는 NBC News에 자신의 아들이 4월 초에 의료 자원 봉사를 위해 우크라이나에 갔다고 말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칼라바시에서 온 부부는 자신이 속한 그룹에 필요한 장비가 부족하다고 우려해 동료들에게 전술 조끼와 기타 보급품을 보내달라고 요청했다고 전했다.

러시아로부터

캐서린 루시신(Kathryn Lucyszyn)은 그녀의 31세 아들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돕고 싶었기 때문에 거기에 갔다.”

Miroshnichenko는 자신의 이름을 공유한 원래 Star Wars 영화 3부작의 주인공의 이름을 따서 Lucyszyn “Skywalker”라는 별명을 붙인 부대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투쟁을 Luke Skywalker의 투쟁에 비유하면서 Miroshnichenko는 Lucyszyn, Young, Roy-Sirois 및 Patrignani를 “빛과 선의 전사, 우크라이나의 영웅”이라고 불렀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을 포함한 미국 관리들은 미국인들이 우크라이나를 방어하기 위해 자원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정부는 수십억 달러의 무기와 기타 자원을 제공하여 우크라이나 국방을 돕고 있지만 일이 잘못되면 미국 시민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제한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미국 국민은 분쟁 기간 동안 여전히 그 나라를 여행했습니다.

그곳에서 살해된 미국인들은 비디오 저널리스트인 브렌트 르노(Brent Renaud)를 포함합니다. 빵 줄에서 기다리다가 총에 맞아 숨진 지미 힐. 5월에 전투 중 사망한 Stephen Zabielski; 그리고 4월에 전투 중 사망한 윌리 조셉 캔슬(Willy Joseph Cancel).

한편, 6월에 총격전을 벌이던 중 적어도 2명의 다른 미국인이 러시아군에 의해 포로로 잡혔습니다. 둘 다 앨라배마 출신의 Alexander Drueke와 Andy Tai Ngoc Huynh입니다.

일요일 늦게 Drueke의 가족은 성명을 통해 미 국무부가 그와 최소 4번의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통화는 스크립트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그들이 남성의 치료와 상태를 평가하기”가 어려웠습니다.More news

크렘린궁은 두 수감자들의 가족이 미국과 우크라이나 정부가 석방을 협상할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사형이 가능하다고 위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