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변경 캐나다 여자 하키 팀의 주요 테마 적응성

라인업 변경 조건이 완벽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캐나다 팀은 여전히 ​​ROC에 6-1 승리 후

캐나다와 러시아 올림픽 위원회(ROC) 간의 여자 하키 경기가 시작되는 데 시간이 걸렸지만 마침내 시작되자 캐나다인들은 다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퍽 드롭은 기술 대표가 “안전 및 보안 문제”라고 공식적으로 말한 것과 함께 1시간 넘게 지연되었습니다.
캐나다는 ROC 팀으로부터 아침 COVID-19 테스트 결과를 받지 않고 경기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양측은 궁극적으로 테스트 결과가 나올 때까지 호흡기 마스크를 착용하고 플레이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이상한 시나리오가 캐나다인을 버렸다면, 그들은 확실히 그것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Sarah Nurse와 Sarah Fillier는 3분 만에 20초 간격으로 골을 터트려 캐나다를 6-1 승리로 이끌고 3-0 기록을 유지했습니다.

캘거리에서 경력의 대부분을 보낸 러시아 올림포스 3회 선수 Iya Gavrilova는 “캐나다의 경우 연기된 후 좋은 출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경기를 잘 치르고 상황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에 대해 많은 공로를 인정합니다.”

대체 주장인 Brianne Jenner는 캐나다인들이 추가 시간을 채우는 간단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인업 변경 지연

“우리는 춤을 췄어요.” 그녀가 말했다. “농담이 아닙니다. 우리는 준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방에서 느슨하게 지내는 데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퍽이 언제 떨어질지 몰랐고 그저 준비를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캐나다가 또 한 번의 편안한 승리를 거두었지만 개막 2개 대회에서만큼 쉽게 순항하지 못했습니다. ROC 팀은 이전 상대보다 캐나다 패스를 가로채고 소유권을 방해하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주요 테마 적용 라인업 변경

가브릴로바는 “러시아 팀은 피지컬로 유명하다. “나는 그들이 이 경기에서 그들이 몸을 많이 사용하고 외부에서 캐나다를 유지한다는 것을 정말로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좋은 스틱도 가지고 있었고 정말 좋은 수비 플레이를 가졌습니다.”

ROC의 피지컬은 자산이자 부채였으며 게임의 3분의 1 이상이 특수 팀에 사용되었습니다. 캐나다는 7개의 파워 플레이 중 3개를 활용하면서 4개의 자체 위반 사항을 모두 제거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캐나다는 스위스와 핀란드를 상대로 보여준 것과 같은 유연한 퍽 움직임을 달성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내내 완전히 통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제이미 리 래트레이, 에린 앰브로스, 레베카 존슨, 마리-필립 풀랭이 득점을 마무리하면서 6골 모두 서로 다른 선수들에게서 나왔다.

캐나다인들은 49개의 슈팅을 골문에 넣어 두 번째 피리어드에서만 ROC를 23-3으로 앞섰습니다. 선수들은 리바운드와 스크램블에서 오는 많은 시도와 함께 네트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이따금씩 어긋나는 시퀀스는 상대방의 끈기뿐만 아니라 마스크가 주변 시야에 미치는 영향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