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사당 폭동: 미국 민병대가 점점

국회의사당 폭동: 미국 민병대가 점점 더 활발해지고 있습니까

미 국회의사당 폭동에 가담한 극우단체와 같은 극우단체가 미국 전역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정치적 폭력을 추적하는 단체에 따르면 11월 대선에서 조 바이든의 승리 이후 시위에 무장 단체의 참여가 크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무장 분쟁 위치 및 사건 데이터 프로젝트(ACLED)는 극우 단체가 선거 결과에 반대하는 시위에 참여하는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사당 폭동

먹튀검증커뮤니티 ACLED는 민병대가 참석하면 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단체들은 더 많은 시위에 참석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훈련 및 모집 행사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는 다양한 이념을 가진 수십 개의 민병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은 반정부입니다. 그들이 반드시 폭력을 옹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종종 무장을 하고 일부는 폭력적인 시위에 가담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총기 규제와 함께 증가하는 연방 정부의 침입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자기 방어를 위해 행동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민병대가 주 정부의 승인을 받도록 요구하지만 미국 헌법의 두 번째 수정 조항은 다음을 제한합니다. 그들의

활동에 통제가 부과될 수 있는 정도.

2017년에서 2019년 사이에 미국에서 민병대 그룹의 수가 감소했으며, 민병대 연구원인 Amy Cooter는 이것이 공화당 대통령의

일반적인 패턴이라고 말했습니다.

국회의사당 폭동

일반적으로 반정부 성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그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점점 더 끌리고 있습니다.

쿠터는 “이러한 단체의 대부분은 트럼프를 이상적인 대통령과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민병대 활동은 미국 전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바이든이 취임한 후에도 폭력의 위험이 계속 높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유명한 미국 민병대 그룹 중 2개는 Oath Keepers와 Three Percenters입니다.

반 극단주의 단체인 남부빈곤법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 SPLC)에 따르면 두 곳 모두 버락 오바마가 대통령으로

당선된 후 연방정부가 “미국인의 자유를 파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믿음에서 생겨났다.

Oath Keepers는 미국 헌법을 수호하기로 서약하는 회원들에게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명예훼손방지연맹(ADL)은 회원을

1,000명에서 3,000명 사이로 추산하지만 영향력은 이보다 훨씬 더 넓습니다. The Three Percenters는 미국 독립 전쟁에서

3%의 미국인만이 영국에 맞서 싸웠다는 부정확한 주장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더 최근에는 Proud Boys와 Boogaloo Bois가 주로 거리 폭력에 연루되어 유명해졌습니다.

Boogaloo Bois는 느슨하게 조직된 그룹으로, 회원들은 무장한 정부 전복에 대한 열망을 자주 표현하는 반면, 2016년에

설립된 Proud Boys는 반이민자이며 모두 남성입니다.

이 모든 그룹의 구성원은 1월 6일 국회 의사당 건물의 습격에서 목격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