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 감시 보호가 필요하다고 Liberal MP는 말합니다

고용주 감시 직원 생산성을 추적하는 프로그램은 전염병 동안 빠르게 확장되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원격 근무를 빠르게 채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고용주의 불법적인 감시에 취약하다고 규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코토(Michael Coteau)는 전염병에 영향을 받은 원격 근무로의 전환이 “고용주에 의한 감시 사용의 급격한 증가”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Coteau는 재택 근무가 점점 보편화됨에 따라 캐나다가 개인 정보 보호법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개인 정보 전문가, 고용주 및 근로자와 협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그는 오타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빅 데이터 시대에 정부는 직원의 디지털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현재의 디지털 감시 관행에 대처할 의무가 있다고 믿습니다.

“직원의 경우 고용주가 동의 없이 키 입력과 표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Coteau는 그의 계획이 기존 법률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협의의 의견을 민간 의원의 법안으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목표는 “직원의 권리를 바로 중심에 두는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고용주 감시 보호

Don Valley East를 대표하는 Coteau는 전 온타리오 MPP이며 2020년 온타리오 자유당의 리더십 후보였습니다.

침해 감시로부터의 보호는 권리 및 자유 헌장, 개인 정보 보호법, 형법 및 지방 직장법을 비롯한 다양한 법률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작업장 감시에 대한 최근 캐나다 보고서는 보호를 “패치워크”로 설명하고 다양한 법률 간에 수많은 면제 및 다른 규정을 인용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사용에 대한 문헌은 드물고 주로 미국과 영국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고용주 감시

Ryerson University의 사이버 보안 정책 교환(Cybersecure Policy Exchange)의 2021년 보고서에 따르면, 대유행의 결과로 직장 감시 관행이 가속화되고 확장되었습니다.

보고서는 “이러한 작업장 감시의 최신 개발은 잠재적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문제로 가득 차 있으며 데이터 보호, 권리, 권력 및 불평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라고 읽습니다.

감시 도구를 사용하는 고용주는 위험과 책임을 줄이고 기밀성과 직원 생산성을 보호하려고 할 수 있다고 저자들은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러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은 상당한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야기합니다.

보고서에 언급된 보고된 감시 전술 중에는 데스크탑 및 키보드 모니터링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는 직원 감시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가장 일반적인 서비스로 보입니다.

다른 형태의 감시에는 작업자의 웹캠을 통해 이미지를 은밀하게 캡처할 수 있는 웹캠 감시,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작업자의 초점을 평가하는 안면 인식 프로그램, GPS 및 위치 모니터링이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캐나다에서 직원 감시 프로그램의 사용에 관한 “상당한 연구 격차”를 지적했습니다.